본문 바로가기
Food

[속초 회냉면] 한양면옥 막국수도 먹었어용

by 두나리스트 2022. 1. 7.
728x90
반응형

속초 한양면옥

[속초 회냉면 & 막국수]

 

원래 가던 바로 옆집의

이조면옥을 가려다가

 

왠걸 문이 닫혔네요!!!

 

그래서 다른메뉴로 먹을까 했는데

 

속초 한양면옥에도 회냉면을 팔아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속초 한양면옥 메뉴

 

냉면, 막국수, 사리, 수육

플러스 갈비탕 육개장도 있네요?ㅋㅋ

오... 신기합니다

 

저희는 회냉면이 목표여서 일단

냉면 하나 시키구요!

(냉면이 바로 회냉면입니다ㅎㅎㅎ)

 

속초에 가면 막국수도 꽤 드시기에

한방에 해결해 봅니다 ㅋㅋ

 

냉면1 막국수1

 

주문 후 물한통, 컵두개

쏘 간단

 

냉면집이라 다른건 없었네요

ㅋㅋ 그리고 육수도 주셔서

따뜻한 육수를 마시는데

이 육수 제 입맛에 아주 딱입니다

ㅋㅋㅋ

 

작은 주전자 한통을 다 비웠어요ㅎㅎㅎ

 

그리고 바로 막국수 부터 등장했습니다

 

속초 한양면옥 막국수는

약간 들기름 국수느낌?ㅋㅋ

 

여기가 원조인가요

양념장은 아래 있었는데

막국수에 넣는 육수를 또 따로 주시더라구요

 

많이 넣으면 싱거울까바

저 빨간 동그라미 처럼

쪼르르~ 쪼르르~ 양은 아주 적게 넣었어요

(육수만 따로 먹어보니 맛이 강한 맛이 아니여서 ㅋㅋ)

 

쓱쓱 샥샥 비벼서

먹습니다 ~ 

 

설탕도 조금 넣었어요

 

막국수에 설탕을 넣어서 먹어야 맛있다는

소문을 들은적이 있어서

넣어 봤는데 말이죠?

 

속초 한양면옥의 막국수는

보쌈집에서 먹는 그런 막국수 맛이 아니라서

패스 했습니다 ㅋㅋㅋㅋ

 

바~로 회냉면 ㄱ ㄱ 

 

오이채가 굉장히 많으니

안 좋아 하시는 분들은

꼭!!! 빼달라고 하시구용!

겨자랑 무절임 같이 주시니

원하는 많큼 넣어서 쇽쇽 비벼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제가 회냉면을 먹는 정말 유일한

이유!!!!

 

바로 이 명태회무침...ㅠㅠ

달콤~하면서 쫀쫀한 식감에

아주 맛있어요 

 

제가 이맛에 원래 먹던

이조면옥을 갈라고 했는데

 

여기서도 같은맛이에요

알랍 !!

 

명태회가 아까워서

가위로 명태회도 소분을 열심히 ㅋㅋㅋ

 

양념장도 더 넣고 샥샥 비비니..

이 맛 정말 좋습니다...

 

이조면옥 휴무로 갑자기 갔지만

이집 냉면도 좋네요 ㅎㅎ

 

속초 한양면옥 회냉면 추천~

우연히 간 맛집 !!

(막국수는 보쌈집 맛과는 다르니

심심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께만...엣헴...ㅎㅎㅎ)

 

주차는 앞쪽에 몇대 공간이 있더라구요

가급적 핫한 점심 시간대를 피해서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속초 여행 회냉면

한양면옥 이조면옥 둘다 맛있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은

요 바로 옆쪽에 위치한

젤라또 맛집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