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발산 뼈찜] 신촌감자탕 오늘은 탕말고 찜

by 두나리스트 2021. 12. 24.
728x90
반응형

발산 신촌감자탕

[발산 뼈찜]

연예인 사인 많은

발산 신촌감자탕 다녀왔습니다 ㅎㅎ

 

원래는 감자탕을 자주 먹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메뉴를 먹고 왔습니다

 

점심시간에 매번

뼈해장국만 열심히 먹었는데

 

가끔 옆테이블을 보면

뼈찜도 먹고 구이도 드시고 하시길래

 

오늘은 발산 신촌감자탕에서

영양뼈찜 '중' 을 주문했어요! 

 

3명 기준!

뼈해장국을 시킬때는 주지 않으시던

셀러드를 주십니다ㅋㅋ

 

해장국 때도 주시면 참~~~ 좋겠어요

ㅋㅋ 신선한 채소먹는 기분을

느끼기 위해서

 

발산 신촌감자탕의 뼈찜이

슬슬 나오려고 하나봅니다

 

뼈그릇도 주시고

좋아요!!! 두근두근 옆테이블에서

간간히 드시고 계시던 그 메뉴를

드디어 먹어보다니요!!

소리소문없이 갑자기 뒷편으로 등장한

뼈찜 등장

 

먹기좋게 살짝 정리를 해주시려고 하나봅니다 ㅎㅎ

 

근데 안됩니다!! 잠시 사진점 찍고

가실게여!!

 

다시 찍으니 보이는

큰 새우, 작은 새우

 

큰 홍합, 버섯, 호박고구마두 있구요!

떡, 버섯 등등 다양한 재료들이

보이더라구요

 

아참 !

땅콩 알러지 있으신 분은 꼭

빼달라고 하셔야해요!

 

그리고 찜닭 처럼

당면도 들어있어요

 

당면먼저 꼭! 빨리 드셔야

양념이 살아있습니다 ㅋㅋ

 

나중되니 양념이 없더라구요

-------------------

 

발산 신촌감자탕 영양뼈찜 총평

 

- 매우 싱거움

- 고기에 양념이 안베어있음

- 그래도 볶음밥은 맛있다고 함

 

---------------------

전 다음에 가면 뼈찜말고

뼈구이 매운맛 먹겠습니다!!!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ㅋㅋ

 

양념 맛 자체는 괜찮은 밍밍한 맛이였는데

고기에 양념이 없어서 매우 아쉬운 ㅠㅠ

 

그래도 뼈해장국, 뼈구이는 맛있으니

또 가는날에는 그 메뉴로 포스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갑자기 눈이 오네요

크리스마스 이브기도 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