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속초 대게] 속초붉은대게수산 포장해가기

by 두나리스트 2022. 1. 4.
728x90
반응형

속초붉은대게수산

[속초 대게] 포장

 

포장 투어 2탄 !

 

속초붉은대게수산 입니다 ㅎㅎ

 

식당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전화 해보니 둘이 먹으려면 싯가...

약 20... ?ㅎㅎ

포장으로 냉큼 변경 !

 

속초 중앙시장 닭강정 파는 곳 앞에

위치해 있어요 중간쯤!!

 

포장 싯가도 확인을 해봅니다

 

kg에 72000

A,B로 나뉘어서 파시더라구요

작은놈 큰놈인가 ㅋㅋ

 

원산지가 다른가!!

 

그런데 말이지요?

 

바로 앞에 미리 쪄 놓으신게 있더라구요

가격은 60000 ?

와이? ㅋㅋ

 

물어보니

미리 쪄놓은 것은

생물이 아니래요

 

그래서 저렴하게 미리 쪄서 판매를 하시는데

주민분들은 이걸 찾으시길래

 

그래서 생물말고

속초붉은대게수산의 미리 쪄 놓은

생물이 아닌 놈으로 픽 ㅋㅋ

그리고 속초붉은대게수산의

정민씨가 볶음밥을 너무 잘 해주신다기에

냉큼 추가도 했지요 ㅋㅋ

 

미리 쪄 놓은 대게는 바로 가져가시면 되지만

볶음밥을 추가한 덕분에 잠시 기다립니다

 

홍게 양념게장도 있구요옹~

포장 대기도 보이구용~

대게, 킹크랩, 볶음밥 대게양념장~

포장기다리는 종이백~

 

 

종이백 위에 이름이나 번호가 쓰여 있어요 ㅎㅎ

 

저흰 700번 받구

정민님께서 볶아주시는

볶음밥을 목이 빠져라 기다리다보면

 

쇼핑백을 딱 주시지요 ㅎㅎ

 

속초붉은대게수산

생물이 아닌 대게찜 또는

생물 찜 !

 

둘 중 하나로 주문하시면 되는데

 

다음엔 꼭 생물로 사렵니다 !

 

1kg당 72000 

이날의 싯가였는데

 

알고보니 한마리가 보통 1kg 정도 된다고 하네요

 

그러면?! 60000 보다

조금 더 얹어서 생물을 주문하면

 

더욱 싱싱하고 따뜻한 대게찜을 먹을 수 있으니까용! ㅎㅎ

 

미리 찐 대게는...

데워주시지 않아요 ㅠㅠ

눙물이 납니다...

 

여기서 따뜻한건 볶음밥 뿐..

 

차가운 대게를 얌얌 뇸뇸..

 

 

그래도 !!
깔끔하게 먹을 수 있도록

다리도 손질 해주시고 따봉입니다 ㅎㅎ

다리 딱 잡고

쏙쏙 빼먹었어요!

 

다른 집들보다 직원분들도 많으시고

털털한 사장님 덕분에

빠르게 결정해서 포장해서 먹었네요

 

속초붉은대게수산

다음에 또 갈게용~ 생물먹으러 ㅎㅎ❤

 

주차는 

 

중앙시장 지하주차장이나

맞은편 야외주차장 모두

주차권을 주시니 편안하게

주차하시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도 속초 투어로

준비해서 올게요!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