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속초 젤라또] 라또래요 감자젤라또

by 두나리스트 2022. 1. 10.
728x90
반응형

속초 라또래요 감자젤라또 맛보기

[속초 젤라또]

 

속초 여행시 필수 코스 !!!

속초 라또래요 입니다 ㅎㅎ

 

이름도 너무 귀엽고

 

강원도에 속해 있어서 그런가

 

[감자 젤라또] 를 팝니다

너무 궁금했어요 ㅋㅋㅋ

속초 라또래요를 들어가기 전부터

간판 외관 너무 귀염 뽀짝~!

 

카페처럼 수다떨며 있는 곳이라기 보다는!

 

잠시 앉아서 먹을 자리로

되어 있으니

참고 주세요 ㅎㅎ

 

망원동에 있는 젤라또집처럼

잠시 앉을 공간만 있더라구요

 

일단 주문 전 내부 공간 찰카악~!

스티커랑 머그컵 등

 

쪼꼬만한 무언가들을 판매를

하시더라구요!

 

스티커가 귀엽지만

사용할 곳은 없어서 패스

 

선반 오른쪽은 연말 연초의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테리어 소품!!

 

크리스마스가 있었어요

옆에 스텐드도 귀엽고

 

하얀 트리 은근 매력있네요

올해 한번 써보는걸루 !

 

그리고는 이제 키오스크로

날라갑니다

 

한가지맛은 4500

두가지는 5000

 

바로 두가지맛 2개 주문!

 

1번 컵은 감자/흑임자

(접니다 할미입맛이지요 ㅋㅋㅋ)

 

2번 컵은 초코/블루베리

 

그리고 맛보기 맛을 한스푼씩 주시니

맛이 궁금하다 하는 맛을

사장님께 얘기 드리면 그 맛으로 올려주십니당 ㅎㅎ

 

사장님께 속삭이던 순간이였죠..

 

"사장님 쑥/다래 두가지 맛이 궁금합니다"

 

"네 맛보기로 올려드릴게요~ "

 

ㅋㅋ 감사합니다

 

단품 판매하는 가격 착한 까눌레

속초 라또래요에는

 

다른 젤라또 집들과 다르게

 

감자/쑥 ㅋㅋ 구수한 본연의 맛의

젤라또들이 있어요

호박도 있었던 것 같은데

 

그날 그날 품절되는 것들이 있어서

타이밍을 잘 맞춰서 가야해요!

 

사장님께서

감자젤라또랑 흑임자 등등을

담아주시는 동안

접힌 자전거 구경하구 끝ㅎㅎ

 

인조잔디 마음에 들어요!

 

짠. 두둥. 두둠칫

 

드디어 제가 너무 좋아하는 젤라또가

나왔습니다!!!

 

1번컵은 감자/흑임자/다래

2번컵은 초코/블루베리/쑥

 

다른 맛들은 전부 아는 그 맛이였어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샤베트의 중간 어디쯤에

위치한 식감!

 

감자맛은 겉에 후추를 촙촙 뿌려주셔서

독특하기도 했고 매쉬포테이토를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처럼 만들어준 느낌이랄까요??

 

쑥맛은 진짜 쑥맛이라 놀랐어요 ㅋㅋㅋ

개떡인데 아이스크림으로 먹는 맛??^^?

 

나름의 매력은 있습니다

 

블루베리/다래는 본연의 샤베트맛

초코는 엄청 진~한 초코맛

흑임자는 고소하고 단 샤베트 쪽의 젤라또?ㅎㅎ

 

다음에 가면 또갈거에요 꼭!!ㅋㅋ

맹맹한듯한 감자 젤라또는 새로운 맛이라

매력이 있더라구요ㅎㅎ

 

아래 주소 첨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속초 여행가시면

여긴는 회냉면 맛집 바로 옆쪽에 있으니

회냉면 드시고 들리시길 추천 드려보아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