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속초 빵] 속초 봉브레드 뽀숑 고구마 굿

by 두나리스트 2022. 1. 17.
728x90
반응형

속초 봉브레드

[속초 빵]

 

뽀숑 고구마 굿굿

 

안녕하세요 두나리스트입니다~*^^*

 

오늘은 속초여행에서 또!! 빠질 수 없는

속초 봉브레드 리뷰 드리려고 해요

 

다들 여행을 가실때 이집을

꼭 들리시지요 ㅎㅎ

 

원래 속초 봉브레드 마늘바게트

연인의 빵이 가장 유명하긴 하지만

 

저는 한... 4~5번 방문을 했던지라

다른 빵들도 좀 먹어보려고 해요 ㅎㅎ

 

일단 안에 들어가시면

속초 봉브레드의 메인 빵인

마늘바게트는

 

계산하실 때

갯수를 얘기해 주시면 바로 내어주시니

다른 빵을 구경해 봅니다 ㅎㅎ

 

요 빵집에서는

의외로 여러가지 깜빠뉴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시금치, 무화과, 바질토마토, 감자치즈, 블루베리 ~

와 엄청 많아요 ㅎㅎ

 

[깜빠뉴란]

 

호밀가루 + 밀가루 + 발효종

으로 구워낸 시골풍의 프랑스 빵이라고 합니다 ㅎㅎ

 

빵 본연의 맛에 여러가지 재료들을

넣어서 만들어 주셨어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스타일의 빵이에요

 

그리고 소세지빵, 베이컨롤, 파가 들어간듯한 빵

에그 토스트

 

속초 봉브레드 인테리어 맘에 들구용~ ㅋㅋ

또 왼쪽에 코너를 보면

 

무화과타르트, 크림치즈 타르트

살라망드라는 치즈케익

 

노란 색으로 많이 봤던

치즈케익도 있고

ㅋㅋ 뭘사야하나...

혼돈의 카오스... 그래도 조금만 사기로 마음먹고..

파운드류의 케익도 보고

 

가족들 선물로 드릴

블루베리 잼이 가득~! 생크림도 가득한

연인의 빵도 집어봅니다 ㅎㅎ

그리고 !! 이번 포스팅에는

마늘바게트 연인의빵 외에

 

강력 추천 드리고 싶은

 

뽀숑 고구마 ~!!!!

애기들도 먹기 너무 좋고

크기에 비해 와...

배부른상태에서 먹었는데

 

사르르 녹아서 없어져 버렸어요 ㅠㅠ

 

여러번을 갔는데도

왜... 왜!!!!

이제야 먹었는지...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옆에 딱 두고 먹는데

너... 무 맛있고 부드럽고 사르르 녹아버려요

(개인적 취향...?ㅋㅋ)

 

겉에는 카스테라 가루인것 같고

속에는 크림이 많은듯 적당한듯

 

아주 부드러운 식감에 살살 녹아버렸습니다

속초 봉브레드 가시면 마늘빵이랑 연인의빵이랑

요고 하나 더 추가 꼭 해보시길 추천 드려요 ㅋㅋ

 

선물용으로 이것저것 사기도 하고

마감때여서

 

서비스로 주신 먹물빵도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바~로 선물에 얹어드렸습니다)ㅋㅋ

 

사장님 덕분에 맛있는 빵도 먹고

즐거운 여행 코스 중 한곳이였네요 ㅎㅎ

 

다음에 또 들려야겠어요~

 

아래 주소 첨부드릴테니

코스로 가신다면 꼭! 고구마 꼭!

한번 드셔보세용 ㅎㅎ

 

(365일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