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마곡 점심] 마곡 하양옥 솥밥정식 추천맛집

by 두나리스트 2022. 1. 26.
728x90
반응형

마곡 하양옥

[점심메뉴]

 

강서구 맛집 중 애정하는 곳!

 

마곡 하양옥 입니다 ㅎㅎ

 

지나 다닐 때 마다

어찌나 맛있는 냄새가 계속 나던지~

첫 방문 후 종종 가고 있어요ㅋㅋ

 

오늘도 다녀 왔습니다

 

마곡 하양옥 메뉴

 

점심시간 마다 가서

솥밥정식을 늘 먹고 있는데

이날은 호박솥밥, 전복솥밥 주문 !!

 

점심때에만 솥밥 정식을 먹을 수 있으니

참고 주시면 됩니당~ ㅎㅎ

 

저녁메뉴는

 

수육전골 - 사이드로

우동, 깍두기볶음밥, 수육추가

가능합니다 ㅎㅎ

 

주문을 했으니 맛있게 먹는 방법을

열심히 정독 합니다

주문하고 나면

테이블 위에 2인당 버터1개

양념장이 미리 있구용

 

( 이 양념장 아주 맛나요 ㅋㅋㅋ 굿!!!)

 

마곡 하양옥의 밑찬으로

백김치에 양념한 듯한 저 반찬이랑

 

오이무침, 고추다진것, 깍두기, 김을 주신답니다

 

빨간 양념장에 고추다진것 올려서

김싸먹으면?? 베리 굿

쏘 해삐 합니다

 

그리고 너무 신기한 이것... ㅠㅠ

소고기같지요? 요 고기랑

숙주, 미나리 조금 해서

 

이 판에 살살 볶고 난 뒤

 

솥밥이 나오기 전에

간장 양념에다가 볶은 고기를

콕콕 찍어 먹습니다 ㅋㅋ

 

밥도 없이 말이지요?

 

그다음에는 순두부, 호박, 양파, 파썰은것을

직원분께서

 

고기볶은 기름에 한번 달달 볶은뒤에

된장찌개 국물을 넣어서 자글자글 끓여서

된장찌개로 만들어 주시는데

 

솥밥하고 같이 맛나게 드시면 되요~

 

(정신없이 먹느라 된장찌개가 생략 되었네요 ㅠㅠ

맛있어요 된장찌개!!)

 

남의것이 더 맛있어 보이는

 

전복솥밥 등장 했습니다 ㅋㅋ

버섯도 들어가 있고

전복도 예쁘게 중간에 한마리~

 

밥그릇에 살포시 옮겨 놓구요~

양념장 넣고 싹싹 비벼서 국물이랑

맛있게 먹습니다

짜잔 저의 호박 솥밥 등장

호박맛도 달큰~하니 좋더라구요

 

시키신대로 밥공기에 옮겨서

양념장 넣고 버터반개 넣고

비벼먹으니... 아주 굿입니다~ ㅠㅠ

 

밥먹는 동안 미리 미니솥에 준비해둔

누룽지 탕~

 

마곡 하양옥의 매력은

솥밥정식으로

 

양념밥, 된장찌개, 고기볶음, 누룽지탕까지

아주 따봉이라는 것이지요 ㅋㅋ

 

----------------

오늘도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홍합솥밥, 꼬막솥밥

두가지를 먹었는데

 

홍합은 맛이 크게 나지 않아서

아쉽지만 양념장이 모든걸 잊게 해주었고

꼬막솥밥 최고..ㅋㅋ

양념장도 들어있어서

 

다음에 또 먹으렵니다 

 

------------

 

마곡 하양옥의 점심메뉴인

솥밥 정식 !

 

메인재료가 푸짐한 편은 아니여서 아쉽지만

너무 맛있어요 ㅋㅋ

버터의 힘이였나...?

 

평일 점심 때는 아무래도

업무단지라 사람이 좀 많지만

주말에 먹으러 가야겠네요

 

다음 또 마음에 쏙드는

맛집을 찾는 그날까지~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