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중식] 마곡 요리판 퓨전중식

by 두나리스트 2022. 2. 3.
728x90
반응형

마곡 요리판
[중식]

오늘은 마곡 점심메뉴

마곡 요리판 퓨전 중식집 입니다
사실 이따 메뉴를 보면 아시겠지만
퓨전이라기엔 그냥 중식집이에용 ㅋㅋ

오늘은 티스토리의 로그인 오류로..
열심히 폰으로 리뷰 작성하기
네일을 받아야 할 시즌이라
리뷰작성이 참 힘드네요 ㅋㅋㅋ

일단 마곡 요리판 메뉴입니다
세트메뉴는 총 3가지

꿔바로우 지삼선 탕수육
고추잡채 술국 차돌짬뽕
짬뽕순두부 튀김만두 등

조화로운 세트 메뉴들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 👍

물론 저희는
처음 방문땐 먹고 싶은거 주문하기가
우선이기 때문에

식사류에서

짬뽕순두부. 마파두부밥

요리류에서

깐풍육을
주문했습니다 ㅋㅋ

2명이서 3.2인분 정도..?☺️

요정도 먹어줘야
먹는 맛이 나요 ㅋㅋㅋ

마곡 요리판 메뉴 중
첫 메뉴는 짬뽕 순두부

시키신 분은 맛이 괜찮다고 하셨어요
제가 느끼기에는 후추 맛이 좀 강했지만
얼큰 매콤 하니 쏘쏘 ㅎㅎ

그리고 이 독특한 마파두부밥!!!

마라향이 꽤 나면서
다른 곳에서 먹어보지 못한
마파두부 맛인가 ? 했으나

전체적으로
양꼬치집 가면 먹을 수 있는
요리들의 맛이였습니다

다음에 또 가보니
현지분들이 주방에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 맛이 났던 것 같아용

그 다음 마지막으로 등장한
마곡 요리판의 깐풍육!

이 요리도 양꼬치집 요리맛?
저는 꼬치집에 요리 먹으러 가는데
대부분의 꼬치집 요리들의 야채가
팍 익혀 나오지 않는데

이 집도 그렇더라구요 ㅋㅋ
꼬치집 하시다가 바꾸신것 같기도 하구용

다음에 또 가야겠어용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
오늘은 폰으로 리뷰 작성이라
주소를 텍스트로 남겨보겠습니당!🥺

마곡 그랑트윈타워 2층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4로 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