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고기] 금고깃집 발산직영점 점포중 여기가 젤따봉

by 두나리스트 2022. 2. 6.
728x90
반응형

금고깃집 발산직영점

[고기]

 

금고깃집 발산직영점 다녀왔어요~ ㅎㅎ

발산 마곡부근으로 많이 있는 집인데

 

몇집 먹어보니

발산직영점이 젤 맛있더라구요

 

이상하게 지점마다 맛이 다른건

왜인지 ㅋㅋㅋ

심지어 고긴데!!! 왜 다를까용?ㅎㅎ

 

이렇게 고기 숙성실도 다 똑같던데

참 신기했어요

 

금고깃집을 가실 계획이 있다면

 

이 지점으로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금고깃집 발산직영점에 들어가면

1층에 고기 숙성고랑 와인쇼케이스가 보입니다

 

계단으로 촉촉 올라가면

테이블이 나오구용~! ㅎㅎ

 

자리에 앉자 마자

금고깃집 메뉴 등장

 

여기에는 매장에서 먹는 고깃 값 보다

33% 할인 된 가격으로

고기들을 사갈 수 있어요

 

소고기 기프트 세트도 판매하니

선물 포장이 필요하다면

미리 주문하고 가시면 되요 ㅎㅎ

 

굿굿

 

본 메뉴로 돌아와서

 

저흰 돼지고기를 먹을거라

돼지고기 코~너

 

삼겹살, 목살, 등심덧살, 항정살, 양념목살

요렇게 있는데

 

저흰 목살, 덧살, 항정살을 주문했어요

항정살 알라뷰

 

고기가격대는 맛 대비 괜찮은 가격대입니다 ㅎㅎ

 

그리고 첫 주문시에는

무조건 동일한 고기메뉴 2인분 시키고

추가만 1인분씩 가능하데요 ㅠㅠㅠ

 

(그래서 결론은 총 4인분 주문!ㅋㅋㅋ)

 

그리고 사이드로는

차돌 된장찌개

유기농솥밭 같이 주문했어요 ㅎㅎ

 

4명이가서 알차게 먹기 시작~

 

생각보다 굉장히 깔끔했던

금고깃집 발산직영점 밑세팅~!

 

셀러드, 젓갈, 야채무침, 김치류

간장양념, 소금, 양념장

와사비, 마늘, 깻잎장아찌

 

쓰고 나니 많은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셋팅을 해주시면서 테이블 안내 패드를 주시는데

계산 때 가져가시면

요걸로 계산을 해주세요~

 

추가 주문 때마다 빌지를 주시지 않아서

좋기도 하면서도~?

 

얼마나 먹었는지 체크는 안됩니다

ㅋㅋㅋ

 

그리고 나서 드디어 등장한!!!

목살, 등심덧살, 항정살

 

오... 맛있어 보여요

비계가 많은듯 보이지만

막상 굽고 먹으면 꼬수운 그맛 ㅠㅠ 최고

 

더 좋은건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

 

맨날 고기 굽다가 팔아프고

고생했던 날들 안녕~

 

맛깔나게 고기를 구워서

 

익은 고기를 올려주시는데

부위도 어딘지 알려주시니 더욱

좋았어요 ㅎㅎ

 

저는 목살하고 항정살 맛있었습니다

 

고기마다 여러가지로

먹어보니 역시

 

소금과 와사비가 고기맛에 아주

따따따봉

역시 기본이 좋아요 ㅋㅋ

 

오독오독한 식감에 기름의 고소한 맛까지

고기는 놓칠 수 없습니다

 

마늘도 맛나게 구워먹고

금고깃집 발산직영점의 솥밥 !!

요고 꼭 시키세요

공깃밥과 역시 차원이 달라요 ㅠㅠ

 

특히나 완두콩, 은행, 강낭콩의

예쁜 색조합이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무엇일까요

 

밥은 옮겨서 

 

차돌된장찌개랑 얌얌 먹고

그사이에 솥밥에다가 물넣어서

 

숭늉으로 마무리까지

퍼~펙트

 

금고깃집은 앞서 소개한것처럼

지점이 동일한 지역에

꽤 많습니다

 

그 중 발산직영점이 제일

맛이 괜찮아서 올려보아요~ ㅎㅎ

 

주소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