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칼국수] 스타필드고양 밀본 점심먹기 딱좋네요

by 두나리스트 2022. 2. 12.
728x90
반응형

스타필드고양 밀본

[칼국수]

 

푸드코트에 위치한

스타필드고양 밀본 입니다 ㅎㅎ

 

점심을 먹으려고 요기조기

어느집을 가볼까~ 이집 저집

몇개 메뉴 시켜서 먹어볼까 하고

돌아다녔는데

 

왠지 끌리는 달인 패~ ㅋㅋㅋ

 

고기 덮밥을 잘한다고 하는데

 

스타필드고양 밀본 메뉴를 보고 나니

칼국수가 땡깁니다ㅋㅋ

 

언니랑 조카님이랑 갔기 때문에

조카님이 먹을 수 있는 칼국수는 세트로 주문

 

세트에는 녹두전, 군만두가 함께 나와요~!

언니와 함께 먹을 비빔 물국수도

주문을 했어요

 

스타필드고양 밀본이 위치한 자리의

인테리어 구경중~

 

스타필드 고양 푸드코트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를 다 해놓았기 때문에

약간 일반적인 푸드코트와는 달리

한집 느낌이 있어요 ㅋㅋ 신기방기~

 

주변도 찍고 싶은데 늘 주변분들

불편하실까바 천장만 찍는 건 어쩔 수 없는 현실..

 

없는 쪽을 빠르게 찰칵 찍어버리고

진동벨이 울릴 때까지 열심히 기다립니다

 

드디어 !! 칼국수 먼저 등장!

생각했던 비쥬얼은 아닙니다 우동같네요

칼국수맛 우동인가

자고로 칼국수는 반죽을 밀어서

착착 썰어낸면이 칼국수 인데 우동면이 ㅋㅋㅋ

 

맛만 있으면 됩니다

 

근데 맛있네요👍 진한 고기맛도 나고

흡사 약간 명동칼국수 느낌도 나요 ㅋㅋ

조카님도 잘 먹었구용

 

반찬으로는 고기조림, 무, 김치

김치도 맛이 좋았어요

의외입니다 ㅋㅋ 칼국수랑 찰떡

세트로 주문하면 나오는 녹두전과

튀김만두!

 

만두가 속이 꽉 차서 두개인데도

양이 꽤 되는 느낌이더라구요

 

하지만 문제는 녹두전이 안익었다는거...?^^?

그래서 사장님께 말씀드렸더니

친절하게 새로 만들어 주시고

서비스로 만두도 더 주셨어요 ㅋㅋㅋ

배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칼국수세트와 같이 나온

스타필드고양 밀본의 비빔물국수 !

 

요고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다녀와서 천천히 리뷰를 쓰다보니

생각보다 괜찮은 집이였다는 느낌이

아직도 남아있네요

 

무가 있던 그릇에

야무지게 담아서 뇸뇸

 

왠만하면 국수만 먹는데

육수까지 마셔버렸어요

시원하니 달큰한 맛도 있고 약간의 새콤함에

열무김치겠죠? 저것도 참 맛있었어요 ㅋㅋ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스타필드고양 밀본

 

달인에 나온 고기덮밥을 뒤로하고

우동같은 칼국수와 맛있는 비빔물국수

사장님의 친절한 녹두전 교체 서비스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래서 좋았을지도...모르겠네요..?ㅎㅎ)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