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스타필드고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함박스테이크 혼밥

by 두나리스트 2022. 8. 10.
728x90
반응형

스타필드고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함박스테이크 혼밥 하고 왔어요! ㅋㅋ

 

스타필드고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저녁을 집에가서 해먹기는 귀찮고

드디어 혼밥을 종종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스타필드고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는

긴 바테이블로 되어 있는 자리가 많아서

 

얌전히 혼밥하기 좋겠더라구요

냉큼 주문하러 ㄱ ㄱ

 

플라잉볼
메뉴

햄버거 말고도

필라프가 있고

 

함박스테이크도 있길래

무엇을 먹을까 오랜 시간동안 고민했어요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메뉴

스타필드고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메뉴를 살살 살펴보니

 

피자도 있고 함박스테이크도 있으니깐~

저는 오리지날 함박을 먹어보기로 결정!

 

메인에 + 세트변경을 4,000 에 하면

 

하프프렌치프라이 + 탄산이

추가로 나오니

 

저는 일단 추가도 해보았습니다 ㅋㅋㅋ

푸짐한 혼밥 원츄

 

진동벨

진동벨을 받고 얌전히

혼자 밥을 기다리는데

 

혼자 밥을 먹는 시간보다

기다리는 시간이 더 어색한건

저뿐일까요..?ㅋㅋㅋ

 

그리고 얼마 뒤 드디어 !!

 

오리지널 함박스테이트

오리지널 함박스테이크 + 세트변경 등장!

아! 치즈 소스도 추가했어요 ㅋㅋㅋ

 

왠지 치즈 찍어먹고 싶은 날...ㅎㅎㅎ

 

오리지널 함박스테이크

스타필드고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함박스테이크 구성 꽤 알차더라구요

 

밥, 함박, 감자튀김, 양파절임, 냉동모둠야채, 반숙계란

세트 추가 없이 음료만 해도 여성분들은

꽤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자튀김

푸짐푸짐~ 기본 감튀에는 칠리소스 촵

도톰한 미듐사이즈 감자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먹으면 이 감자도 별미더라구요 ㅋㅋ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먹기 시작!

 

함박은 역시

노른자를 톡 찍어 먹으면

그 고소함이 참 좋은데요

 

스타필드고양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햄버거 말고

함박 추천 드리고 싶어요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 딱 좋더라구요 ㅠㅠ

적당히 촉촉하면서 적당히 짭짤하면서

은근 배가 가득 불렀거든요

 

야채

양파절임에 냉동야채얹어서

함박이랑 먹는맛도 좋고

그리고 깨알같이 밥에는

우동에 촉촉 뿌려먹는 시치미도

뿌려져 있어서

 

밥에도 간이 되어 있는 느낌?ㅋㅋ

 

감자튀김

 

세트로 추가된 감튀에는

치즈소스 폭 찍어먹어보니

 

치즈감자가 눈앞에~ ㅋㅋ

알차게 아주 가득 먹었습니다

 

스타필드고양 혼밥 메뉴 추천 !

데이트 메뉴로도 괜찮아요

 

다음에 또 혼밥하게 되면

또 먹어보렵니다 ㅋㅋ

 

영업시간 

☝ 영업시간을 올려주지 않으셨더라구요

스타필드 영업시간으로 ㅠㅠ

10:00~22:00 까지 스타필드 운영시간이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재방문의사 👍👍👍👍

- 혼밥하기 좋음 -

- 촉촉 짭짤한 함박이 맛있었음 -

- 가격도 괜찮음 -

- 쇼핑하고 지칠 때 단백 충전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