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고촌 브런치카페 씨씨 팬케익 적극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8. 8.
728x90
반응형

고촌 브런치카페 씨씨

팬케익 메뉴 추천 드립니다

(파스타도요!)

외관

오랜만에 브런치가 너무 땡겨서

어디를 가볼까 찾던중에!

 

고촌 브런치카페 씨씨를 찾았습니다 ㅎㅎ

저 모양이 C일것이란 생각은 전혀

하지 못했다는 ㅋㅋㅋ

 

위에 보시면 옥상도 있어요 굿굿

 

고촌 브런치카페 씨씨

고촌 브런치카페 씨씨는

카페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서

여유로이 카페를 즐기면 되는데!!

 

고촌에 이런 곳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평일에도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외관
창가자리

안으로 들어가서

운좋게 창가쪽 자리를 잡고

주문을 시작합니다 ㅎㅎ

메뉴
브런치 메뉴

고촌 브런치카페 씨씨는

식사를 한다고 하면 이 메뉴판을 주시는데

 

일단 브런치 메뉴중에

아메리칸 브런치 라는 이름으로

팬케익이 있는 메뉴가 있는데

요고 먼저 픽!

 

파스타 메뉴

2명이서 갔으니

브런치는 사이드 메뉴로 하고

 

봉골레, 로제 파스타 주문...*^^*

2명은 2인분 메인에 추가메뉴 필수죠 

호홓

 

그리고 중요한 뽀인트!!

 

메인 메뉴 1개당

커피 or 탄산음료 1개씩 가능합니다

 

정말 알뜰한 메뉴에요

커피를 따로 주문 할 필요가 없어서~

 

덕분에 저희는 커피2잔+사이다

겟 *^^* 3메뉴 좋아요

음료메뉴
음료메뉴

고촌 브런치카페 씨씨 음료메뉴 가격은

일반적인 개인 카페 메뉴 가격과 같아요ㅎㅎ

 

프리미엄이 없습니다 굿굿

쇼케이스

메뉴 주문을 하면서

디저트랑 쇼케이스 과일도 구경하구

 

가물가물하지만

저 바나나 스티커 아마도~

별다방네 바나나인것 같습니다

(아.마.도) ㅎㅎㅎㅎ

 

무튼

테이블

주문 후 식사를 하기 때문에

직원 분들께서 테이블에

이렇게 셋팅을 해주시구용

 

마늘빵

파스타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마늘빵도 주시구용

 

바로 데워주시는 빵입니다용 따끈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로 음료와 피클도 주셨어요 

아메리칸브런치

그리고 등장한 아메리칸 브런치!!

 

오... 계란이 2개 소세지, 베이컨

웨지감자, 셀러드

팬케이크

아... 이 팬케이크 저는 정~~~말 맛있었어요

폭신한 식감에 달콤한 시럽까지

촉촉 폭신 바스락 거리는 팬케이크

또 먹고 싶습니다

로제파스타

그리고 로제 파스타!

보기와는 다르게

꽤 꾸덕한 식감이 마음에 쏙들어요

 

많이 새콤하지 않고

크림 파스타의 맛이 강합니다 굿~

 

봉골레 파스타

그리고 봉골레 파스타!

아 이 메뉴도 말이죠?

 

정말 잘하는 파스타집 처럼! 그렇진 않지만

맛있어요 오일이 좀 많은 편이라

오일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히 좋아하실 맛!

 

매콤한 맛도 다른 집들보다 조금 강해서

맛있게 드실 수 있지요 ㅎㅎ

그리고 바지락이 아니라 모시조개? 로 추정되는

조개류라 더 좋았어요 ㅠㅠ

 

배고파지네요

 

열심히 맛있게 먹고

옥상 구경하러 ㄱ ㄱ

 

루프탑

제가 방문한 날은 꽤 더운날이라

출입문을 닫아 놓으셨는데

 

올려드리고자 문을 활~짝 열어보았습니다

 

루프탑

여럿이 방문해도 좋을 테이블도 있구용

루프탑

테이트 하기도 좋은 자리들도

잘 만들어 주셨더라구요

사장님 짱 ㅎㅎ

 

고촌 브런치카페 씨씨 추천드려봅니다

 

영업시간

(22년 8월 기준)

월-금 10:00-21:30

토-일 11:00-21:30

 

재방문의사 👍👍👍👍

- 가까우면 자주 갈 집 -

- 메인1개당 음료 1잔 무료 -

- 평일이면 주차가 편함 -

- 루프탑 카페 -

- 알찬 메뉴 구성 -

- 식당 + 카페 느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