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은평구 한정식 만석장 가족외식 장소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8. 4.
반응형

은평구 한정식 만석장

가족외식 장소 추천 !

외관

간만에 가족외식을 다녀온 이날 !

주변에 산책 할 곳도 있고 좋은 장소가 아니였나~

하면서 추천을 드려봅니다 ㅎㅎ

 

은평구 한정식 만석장은

가게 앞쪽에 잠시 주차를 해도 되길래

저는 앞에 주차하고 식사를 했습니다 ㅎㅎ

은평구 한정식

황토가마구이~ 연탄화덕구이~

저희는 두부정식을 먹으러 갔어요 ㅎㅎ

만석장 메뉴

은평구 한정식 만석장 입구에 있는

큰~~~ 메뉴판입니다 ㅎㅎ

 

고기도 맛있겠지만

한식은 역시 두부두부~

 

두부 한정식

성인5명 어린이1명이여서

두부한정식으로 5인분 주문했습니다

 

오리고기, 보쌈, 판두부가 메인이에요

 

양념

그래서 쌈장, 새우젓갈, 두부먹을 간장!

이렇게 세가지랑

밑반찬

식전에 먹을 순두부, 도토리묵, 김치

그리고!

밑반찬

야채무침 , 4가지 나물류를 주시더라구요

이건 밑찬으로 먹다가

테이블에 있는 고추장+밥을 비벼먹을거에요!

ㅎㅎㅎ

야채

밑찬을 맛보다가

은평구 한정식 만석장의 야채 코~너!

 

쌈은 먹을 만큼 우측 하단에 있는

긴 쟁반?ㅎㅎ에 덜어와서 드시면 됩니다!

계란찜

메인이 나오기 전에

서브 메뉴로 있는 계란찜도 등장

 

1.7만의 가격에

정말 많은 것들이 나오더라구요

갓성비 최고입니다 ! ㅋㅋ 

된장찌개

그리고 밥이랑 등장한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맛있더라구요

 

여러가지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ㅠㅠ

 

순두부

순식간에 메뉴가 다 나와서

사진찍다 늦게 먹은 순두부에요 ㅋㅋㅋ

 

파간장을 살짝 올려서

뇸뇸 냠냠 먹으니

식전 에피타이저로 너무 좋았답니다 ㅋㅋ

 

가족외식 장소 추천 드리는 이유 중

하나인 두부두부한 첫 맛보기 메뉴~

 

메인메뉴

요고 조고 맛을 보고 나니

드디어 메인이 등장했습니다!

 

보쌈, 오리, 두부!!

볶음김치랑 무생채도 같이 주셔서

 

보쌈

가져온 쌈야채에 쌈도 싸먹고

 

두부

두부는 양념장도 올려먹고

볶음 김치랑도 먹고

 

정말 오랜만에 든든하게 먹었어요 ㅠㅠ

 

은평구 한정식 만석장이

맛집으로 나오는 이유가

 

가성비, 메뉴구성, 든든한 양에 있지 않은가

싶습니다 ㅋㅋ 굿굿

 

(참고로 테이블이 나눠져서 사진에는 다 3인분양입니다!)

두부 한정식

정말 든든한 상차림이죠?ㅋㅋ

 

비빔밥

아까 처음에 얘기드린

나물에 고추장 넣고 비벼먹기!

 

된장찌개도 살짝 넣어서 쓱쓱 비벼먹고

집에 가는길에 소화가 안 될 정도였답니다 ㅋㅋ

 

알차고 맛있게 먹고온

 

은평구 한정식 만석장

 

영업시간

(22년 8월 기준)

매일 10:00~20:00

 

재방문의사 👍👍👍👍

- 가족외식 장소 추천 -

- 가성비 양도 두둑함 -

- 맛도 쏘소 괜찮음 -

- 식사하고 근처 산책도 좋음 -

 

728x90

 

728x90
반응형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