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석계 맛집 창신동 매운족발 본점 반반메뉴

by 두나리스트 2022. 7. 17.
728x90
반응형

석계 맛집 창신동 매운족발 본점

양이 푸짐~해요!

석계 창신동 매운족발 1호점

친구와 석계쪽에 맛집이 있다고 하여

찾아간

 

창신동 매운족발 본점 입니다 ㅎㅎ

 

맞은편에도 있지만

왠지 본점이 끌리는 건 어쩔 수 없는 이유~

석계 창신동 매운족발 1호점

냉큼 안으로 쏙 들어가 봐야겠습니다

메뉴

석계 맛집 창신동 매운족발 본점 메뉴는

순살, 앞쪽 한마리

매운 2인 (살코기 미니족)

 

미니족만 따로~

(요고 안주로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매운맛이랑 기본 맛이 있으니

참고 해서 시키시면 되는데

 

저희는 매운+기본 반반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내부

반반 메뉴가 쓰여 있지는 않지만

앞족 한마리를 반반으로 주세요~ 하면

3.4만에 메뉴를 먹을 수 있구용

저희는 + 주먹밥, 계란찜도 추가 주문 !

 

단체석

조금 궁금해서 물어보고 싶었는데

석계에 있지만 본점인데도

창신동 족발로 되어 있다는 것은

참 신기한 부분ㅋㅋ

 

창신동에도 있겠죠?ㅎㅎ

내부

주문 후 주변 구경!!!

 

테이블과 의자가 약간 포차 느낌이 납니다

평일 저녁 방문이라 그런지

석계 맛집 창신동 매운족발 본점에는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그래도 맛은 괜찮았다는 점?!

기본 반찬

기본찬으로는

쌈채소, 당근, 마늘, 쌈장, 새우젓갈

기본 반찬

한잔 할 때 너무 좋은 콩나물 국

맛이 괜찮아요 ㅋㅋ 

꿀떡꿀떡 넘어 갈 기본 국~

주먹밥

석계 맛집 창신동 매운족발이

나오기 전

 

주먹밥도 열심히 만들어 놓았는데

와.. 밥이 엄청 뜨끈뜨끈해서

손이 데이는 느낌까지 ㅋㅋㅋ

 

만들다가 잠시 식히고 또 만들고

그래도 안식어서 나머지는

숟가락으로 퍼 먹기로 했습돠

반반

그리고 드디어!! 반반 메뉴 등장!!!

 

일단 기본 족발은 사진에서 보이는 그대로

보돌보돌 부드러우면서도 쫀쫀한 껍질까지

맛이 꽤 좋더라구요 ㅎㅎ 굿굿

 

마포 족발거리를 알고 계시다면

딱 그런 느낌입니다

창신동 매운족발

그리고 매운족발도

고기도 많고 껍질도 적당히

 

중요한 것은 !

 

기본 맛인데 아주 맵진 않았어요

(맵찔이 기준)

계란찜

맵다고 느껴질 때에는

추가 주문한 계란찜을 호록

먹어주고

매운족발

주먹밥에 매운족발 껍데기를 올려서

야무지게 족발 초밥 느낌으로 ㅋㅋㅋㅋ

 

여자 3명이서 반반을 시키니

양이 꽤 많아서 남기고 왔어요

참고~~ 입니당 ㅎㅎ

영양족발

석계 맛집 창신동 매운족발의

기본은 역시

쌈을 싸서 먹어버려야 해요

 

전체적으로 일단 족발 만족!!!

기본 국 만족!

 

다만 상추의 상태가 조~금 시들한 점 빼곤

다 괜찮았답니다 ㅎㅎ

 

주차는 맞은편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석계 공영주차장 검색!)

 

본점과 석계점이 붙어 있으니

영업시간 한번 더 체크해서 방문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석계 창신동 매운족발 본점 (1호점) 영업시간

(22년 7월 기준)

 

매일 15:00~23:30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석계점은

14:00~새벽0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