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별내 맛집 긴자료코 명란크림우동 맛보기

by 두나리스트 2022. 7. 11.
728x90
반응형

별내 맛집 긴자료코

명란크림우동 먹고 왔어요! ㅎㅎ

긴자료코 외부

종종 별내에 들리고 있는 요즘~

명란크림우동을 판다고 하는

 

별내 맛집 긴자료코 다녀왔습니다 ㅎㅎ

 

돈까스도 먹고~ 크림우동도 먹고~

정말 좋은 집이에요 ㅋㅋ

외부

별내 맛집 긴자료코 외부에는

이렇게 가짜 모형 요리들이 있는데

오... 정말 그럴지 말입니다?

궁금했어요 ㅋㅋ

 

그리고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하니

근처 계신분들은 포장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메뉴

내부로 입장!!

 

주문을 따로 직접 하는 줄 알았는데

키오스크로 사진을 보면서 주문을 하면 된답니다 ㅎㅎ

 

저희는

주문

소박하게 데미그라스 돈까스 함박세트,

명란크림우동 

 

그리고 별첨 

 

+ 치킨가라아게 갑자기 추가했어요 ㅋㅋㅋ

역시 2인메뉴에 + 사이드 필 수

테이블

주문 후 테이블 좌석에 자리를 잡은 뒤

셀프바

입구쪽에 있는 셀프바에 가서

단무지랑 김치 장국을 셋팅해 봅니다

 

김치 단무지

너무 많이 가져온 것은 아닌가 생각 했지만

음식 나오는 동안 에피타이저로 이용 ㅋㅋ

치킨 가라아게

별내 맛집 긴자료코의 첫 메뉴는

치킨 가라아게 등장!

 

(그러고 메뉴가 촤르르 나왔어요 ㅋㅋㅋ)

치킨 가라아게

치킨 가라아게는 정통 일본식이라기 보다는

살짝 변형되서 튀김옷을 추가로 입었는데

오.. 그래도 짭짤하니 꽤 맛있었습니다

 

정통 일본식으로 먹어도 좋지만

같이 내어주신 마요드레싱에 함께 먹으니

고로케 먹는 기분도 들고 좋았어요 ㅋㅋ

돈까스

그다음 크기보고 놀라고

먹다가 양에 놀란

 

데미그라스 돈까스 함박~스~😊😊

 

바삭한 튀김옷에 데미그라스 소스

참 좋더라구요 ㅠㅠ 

함박 돈까스

같이 내어주신 겨자도 얹으니

맛이 더 좋았어요

 

자칫 느끼 할 수 있는 돈까스에

살포시 코를 찌르는 겨자 나.이.스

 

그래서 완돈 했죠 ㅋㅋㅋ

 

그리고 함박도 촉촉 짭짤 두툼 꽉~찬 느낌이

꽤 즐겁게 가득 먹었답니다 ㅋㅋ

굿굿

명란 크림 우동

그리고 마지막으로 살펴 볼

별내 맛집 긴자료코 명란 크림 우동 등장!!

 

위에는 노른자가 아주 살아있는

수란이 올라가 있어서

 

명란, 계란을 쏙쏙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뭐랄까 약간 크림 파스타를 먹는 듯 하지만

가끔 쌉싸름 한 명란 맛도 나고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여러가지 메뉴 즐기고 싶을 때

별내 맛집 긴자료코 살짝 추천 드려봅니다

 

영업시간

(22년 7월 기준)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월~토 11:00~21:00

라스트 오더 20:3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