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인생닭강정 녹번역점 일떡삼닭 포장

by 두나리스트 2022. 8. 6.
728x90
반응형

인생닭강정 녹번

일떡삼닭 포장해서 먹기 ~!

 

인생닭강정 녹번역점

서울역에서 우연히 맛보았던

인생닭강정 녹번역점 다녀왔습니다

 

조카님과 함께 먹으려고

달큰한 닭강정을 포장하기로 했어요

 

일떡삼닭

그런데 말입니다?ㅋㅋㅋ

너무나도 제스타일의 메뉴가 있지 뭐에요?

 

떡볶이에 3가지맛 강정을 한방에

먹을 수 있는 일떡삼닭이라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심지어 포장은 또 할인 나이스

 

입구

오픈과 마감을 알려주지 않는 사장님이시지만

매우 친절하십니다 ㅋㅋ

 

안으로 쏘옥~

 

내부

인생닭강정 녹번역점에 들어가면

이렇게 모형으로 되어 있는 강정을

눈으로 볼 수 있는데요

물론 실물과는 다르지만 ㅋㅋ

 

맛있게 보이기는 합니다

 

메뉴

옴모 안에서 보니

밖에서 보이던 가격과는 다릅니다

 

오호... 안에 가격이 맞아요 ㅋㅋ

밖에 가격에 휘~ 들어왔지만

 

괜찮습니다

 

메뉴

서울역에서도 먹어보았지만

가격이 그렇게 착한편이 아닌데

 

3가지맛에 저가격 아주 훌륭하죠 ㅋㅋ

 

일떡삼닭 패키지는

 

강정류에서만 3가지 골라주시면 되고

 

* 떡볶이 대신!!!

치즈볼 4개로 변경 가능하다고 합니다! 굿!

내부

치즈보올~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소스도 있구용 ㅋㅋ

 

저는 그냥 딱 기본만 !

내부

나오는 동안 주변 구경한번 하구용

포장

밖에 구경을 하고 있는데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주셔서

감사히 잘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인생닭강정 녹번역점 맛은 어떨지!

일떡삼닭

제가 고른 맛은

치즈/갈비/달콤

 

3가지 맛입니다

모두 조카를 위해 달콤 짭짤로

ㅋㅋㅋ

 

치즈맛은 뿌링클처럼 진한 맛은 아니였고

갈비맛은 짭짤 (조금 짭니다 ㅋㅋ)

 

달콤은 조카님이 아주 잘 먹더라구요

 

닭강정

전체적으로 소스가 진한 편이여서

진한소스맛을 즐기지 않으시다면!!!

 

잠시 회피하셔도 좋습니다 ㅋㅋ

 

치즈볼

그러나 치즈볼은 왜 자꾸 들어가는지

ㅋㅋㅋ 왠지 모르게 아주 맛있습니다

 

포장할인도 받고

조카님도 맛있게 먹은 달콤맛 강정!

 

인생닭강정 녹번역점 영업시간은요

(22년 8월 기준)

매달 3번째 월요일 휴무

매일 14:00~23:00

22:30 라스트 오더

 

재방문의사 👍👍👍

- 조카가 잘먹음 -

- 포장 할인 잘 받음 -

- 일떡삼닭 메뉴구성이 마음에 들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