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신원동 베이커리 카페 프렌즈 젤라또 구리볼

by 두나리스트 2022. 8. 17.
728x90
반응형

신원동 베이커리 카페 프렌즈

젤라또도 먹고 구리볼 사왔어요~ ㅎㅎ

 

베이커리 카페 프렌즈

예~전에 자주 갔던 동네인

고양시 신원동 상가라인~!

 

다녀왔습니다 ㅎㅎ

 

식사후에

커피한잔 사가야겠다 ~ 하고

요리조리 살폈는데 좋은 집을 알게 되었어요

내부

신원동 베이커리 카페 프렌즈 내부로 들어가면

의외로 높은 층고 덕분에

반층 올라가서 앉는 자리도 있는 것 같았는데

 

빵보느라 저 계단을 올라가보지 못했네요 ㅋㅋㅋ

 

빵순이는 빵을 놓치지 않는법

 

내부

신원동 베이커리 카페 프렌즈는

베이커리가 간판에 있는 만큼

 

어느 빵집과 다를바 없을 정도로

메뉴가 굉~~~장히 많답니다

 

심지어 개인적으로

가격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페스츄리 메뉴

기본적인 빵들하고 같이

한켠에는 페스츄리류의 메뉴도 꽤 있었는데

 

저녁시간이라 몇몇 메뉴는 품절이더라구요 ㅠㅠ

 

제과 메뉴

 

그래도 굉장히 맘에 드는 메뉴구성 ㅋㅋ

 

심지어

제가 방문한 날은

 

신원동 베이커리 카페 프렌즈에는

까눌레까지 있었는데 !!!!

 

1+1 와우 구매를 할까 하다가

 

제과 메뉴

어랏? 앙금파이라는 메뉴랑

구리볼이 있더라구요

 

엄머 이 두개 바로 픽

 

빵순이는 약간 할매 입맛입니다

아니 약간말고 많이..ㅋㅋㅋㅋ

 

두개를 고르고

 

케이크

쇼케이스도 구경했는데

미니 홀케이크랑

조각케이크

 

정~~~~~말 많은 메뉴가 있죠?

 

병 음료

 

병음료도 굉장히 많고

오... 저것은 콜드브루 같습니다 ㅋㅋ

오호... 마음에 들어요 아주

 

젤라또

그리고 신원동 베이커리 카페 프렌즈는

외관에 젤라또를 팝니다!! 라고 쓰여 있어서

 

메뉴

메뉴를 살펴보니

오호... 커피한잔 가격정도면

젤라또를 먹을 수 있길래

 

저는 간만에 젤라또를 주문!

일행도 젤라또 주문!

 

젤라또

제가 주문한 맛은 쌀, 옆에는 딸기 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젤라또 관리는 좀 아쉽더라구요

ㅠㅠㅠㅠ 쇼케이스에 오래 있었는지

보돌 쫀쫀한 젤라또의 식감이여야 하는데

 

한켠에 바람 많이 쐬고 찐득해진

젤라또 일부가 자꾸 발견 ㅋㅋㅋ 

 

(맛은 있었어요)

 

쌀과 딸기 모양이 참 다르죠?

딸기는 좀 녹았나봐요 ㅋㅋㅋ

 

관리만 좀 더 해주시면

자주 먹을 것 같습니다

 

양도 많이 주고 머랭쿠키도

올려주시거든용 호홓 좋다좋아

 

앙금파이 구리볼

자 집에서 야무지게 먹겠다며 고른

앙금파이 + 구리볼 입니다

 

네 상상했던 그맛이 맞아요

베이커리 꽤 좋네요 ㅎㅎ

 

여기서 요리상식 !

 

구리볼이란

- 솟아 오른 모양이 상투를

틀고 있는 것과 비슷해서

상투과자라고도 불리는데

 

하얀앙금+아몬드가루+계란+우유를 섞어서

구워낸 과자 입니다~^^*-

 

 

종종 빵사러 들려도 좋을 것 같은

신원동 베이커리 카페 프렌즈

 

영업시간

(22년 8월 기준)

매일 07:30~23:00

 

재방문의사 👍👍👍👍

- 빵이 맛있음 -

- 종류가 많음 -

- 카페보다 빵집같음 -

- 젤라또가 아쉬웠음 맛은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