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이삭 콘치즈 토스트 옥수수 메뉴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8. 20.
728x90
반응형

이삭 콘치즈 토스트

옥수수 메뉴로 추천 드려용~!

이삭토스트 태릉입구역점

옥수수를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

이삭 콘치즈 토스트가 눈에 확 들어온지

어언 오랜시간이 지나고

 

태릉입구역 6번출구

태릉입구역 6번출구에

이삭토스트가 있길래

 

잠시 빠르게 시간을 내어

토스트를 한점 하고 왔습니다

 

내부

이삭토스트 태릉입구역점

내부는 자리가 몇개 없어서

앉아서 먹고 가기엔 조금 아쉽지만

 

타이밍을 잘 맞추어 갔는지

저는 먹고 가기로 했습니당 ㅎㅎㅎ

 

메뉴

옛날 옛날에는

항상 햄치즈와 베이글 토스트를

엄청나게 먹었는데

 

이삭에는 이제 엄청나게 많은

메뉴들이 생겨서 참 좋아요 ㅋㅋㅋ

 

꽤 오래오래 살아있는 프렌차이즈점~

 

점포마다 잘 만드시는 분들이 계시면

맛도 좋더라구요

 

메뉴

저는 그 중에

그 언젠가 먹고 말겠다던

 

이삭 콘치즈 토스트를 주문 !

 

확실히 예전보다 가격이 오르긴 했어요 ㅠㅠ

또르륵 저렴한 가격에 학생때 많이 먹던 이곳이였는데

그래도 요즘 물가 상승에 비하면 좋습니다

 

이벤트

이벤트 내용이 있길래 찰칵

 

속재료

기다리는 동안 메뉴별로

들어가는 재료가 쓰여 있는

안내판도 구경해보고~

 

콘치즈 토스트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삭 콘치즈 토스트가 나왔습니다

 

옛날이랑 다르게

빵도 네모모양이 아니구

댕글 식빵 모양에

색도 달라요

옴모? 언제 바뀐걸까요

 

빵도 두툼하니 좋기는 합니당! ㅎㅎ

 

모짜렐라치즈

입으로 왕! 물어서

단면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미관상 좋지 않을 것 같아서

손으로 영차 뜯었는데

 

이삭 콘치즈 토스트 옴모 ㅋㅋㅋ

모짜렐라 치즈 늘어나는거 보세요 ㅠㅠㅠ

대박이죠?

 

아주 쭉쭉 ... 대박입니다

ㅋㅋㅋ 한입 베어 물었더니

쫀쫀한 모짜렐라 치즈 식감 너무 좋더라구요

가격 안아깝습니다

 

콘치즈 토스트

그리고 옥수수도 꽤 들어가 있기도 한데

저 소스가 이상~하게 옥수수 맛이 나는 것 같은건

기분 탓일까요?ㅋㅋ

 

여러모로 이삭 콘치즈 토스트

저는 꽤 만족스러웠습니다

햄도 예전에 먹던 것과 다른햄맛 ~👍

 

근처에 계시다면 태릉입구역점

살포시 추천드려요

빵도 잘구워주시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22년 8월 기준)

월-금 9:30~21:00

토-일 09:00~20:30

 

마감 10분 전 라스트 오더 입니다~!

 

재방문의사 👍👍👍👍

- 빵을 잘 구워주심 -

- 토핑이 적당한 양으로 잘 들어가 있음 -

- 콘치즈 토스트의 치즈가 마음에 들었음 -

- 은근 포만감이 있었음 -

- 역세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