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삼송 파스타 온니유 가족외식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8. 25.
728x90
반응형

삼송 파스타 온니유

가족외식 추천 드려용~! 

삼송 파스타 온니유

예~ 전에 엄니께서 드셔보셨는데

맛있었다고 하셔서

 

언니 조카 엄니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ㅎㅎ

 

삼송 파스타 온리유는

 

외관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했었는데요

검색을 해보니

퓨전요리점으로 등록이 되어 있더라구요

외관

굵은 메뉴구성은

샐러드, 파스타, 쌀국수, 볶음밥

 

내부

내부로 들어가니 생각보다

많은 손님들이 있었어요

 

주차는 이면도로에 잠시 주차~!

 

메뉴

삼송 파스타 온니유 메뉴

 

파스타는 봉골레, 오일, 카르보나라, 해산물크림, 토마토 등

볶음밥은 소고기, 날치알

카레도 있구요 쌀국수와 라면류~

샐러드 2종, 튀김류도 있구~

 

가족외식 추천 드리는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ㅋㅋ 메뉴가 아주 많아요

 

저희는 쉬림프오일/차돌박이쌀국수/소고기볶음밥

3가지를 시켰습니다 초딩이 포함 4명 메뉴!

 

테이블

삼송 파스타 온니유의 작은 단점이라면

메뉴주문 / 메뉴를 올려주시는 것 외에

셀프가 꽤 많았어요

 

셀프바

추가 반찬 셀프, 포장셀~프

애기 포그 셀~프~ ㅎㅎ

 

그치만 가격이 착하니

그럴 수 있겠다 싶으면서도

사실 조금의 귀차니즘 발동

 

쌀국수

거의 모든 메뉴가 동시에 나왔으나

쌀국수 먼저 등장!

 

차돌박이 쌀국수

이 메뉴는 조카를 위한 메뉴였는데

아주 조금 매콤한 맛이 났어요 ㅎㅎ

 

제 언니는 맛집 블로거 언니로

몇년을 살다보니

 

알아서 고기와 국수를 적당히 집어

들어주는 센스를 발휘합니다 ㅋㅋㅋㅋ

 

소고기 볶음밥

삼송 파스타 온니유의 두번째 메뉴!!

 

소고기 볶음밥

 

이게 기가맥힙니다

(개인적으로 말이죠?ㅋㅋ)

 

양부터 2인분양으로 나오는데 

 

볶음밥

대파기름을 내신건지

마늘인지 어떤건지 모르겠으나

야채 향이 엄청나더라구요 와우~

 

거기게 짭쪼롬한 맛까지 저는 좋았어요

 

얼마나 맛나게 먹었는지

볶음밥을 이리저리 재료 살피기 시작 ㅋㅋㅋ

재료

저 까만 친구는 말린 야채를

양념에 볶은 느낌?? 인것 같은데

볶음밥에서 굉장히 익숙한 맛이 나는 것 같더라니

 

우엉조림

우엉조림 발견!!!

ㅋㅋㅋ 사장님 비법 공유 수준으로

아주 그냥 깊히 파고 들은 결과

 

우엉 맞는 것 같죠..?ㅎㅎ

짭쪼름 하니 감칠맛은 바로 이 조림에

있었습니다

 

집에서 언젠가 우엉조림 사서 한번

해먹어보려구요 ㅋㅋ

새우 오일 파스타

그리고 삼송 파스타 온니유의

쉬림프 오일 파스타 입니다

 

정말 오일이 가득해요

너무 가득해서 놀랍고

먹다가 조금 느끼하긴 했지만

 

새우 오일 파스타

새우를 아주 가득 넣어주시더라구요

면양도 많고

 

삼송 파스타 온니유의

전체 메뉴들이 양많이 가격싸게

이런 느낌인데 먹을만 하기도 하고

 

가족외식 장소 찾으신다면

메뉴가 많으니 이 집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영업시간

(22년 8월 기준)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1:00~21:30

2시50~5시 브레이크타임

20:50 라스트 오더

 

브레이크타임이 길고

마감시간이 조금 짧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방문의사 👍👍👍👍

- 메뉴가 무지 많음 -

- 가격이 괜찮음 -

- 볶음밥이 맛있음 -

- 양도 엄청 많음 -

- 가족외식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