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델리커리 다산판테온점 파스타 함께 맛보기

by 두나리스트 2022. 8. 31.
728x90
반응형

델리커리 다산판테온점

파스타도 함께 맛보기 ~!!

외관

다산신도시 현대테라타워에 위치한

델리커리 다산판테온점 다녀왔습니다 ㅎㅎ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이 건물에 아직 식당들이 많이 들어서지 않아서인지

 

웨이팅리스트

 

일부 웨이팅이 있습니다

저희는 잠깐 기다렸다가 바로 들어갔습니당

외부 메뉴판

기다리는 동안 밖에 있는

메뉴판을 보면서

무얼 먹을지 대략 생각을 해놓고

 

외관

델리커리 다산판테온점 입장!!

 

내부

내부에 들어가니

자리가 꽤 있더라구요

신기방기

 

그리고 오픈형 주방이라

왠지 깔끔한 요리가 나올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 그리고 여기가 포장이 되기는 하는데

면류는 절대 포장을 해주시지 않으시더라구요

불어서 맛이 없다고...

포장 좀 해주세요

바로 먹을건데 제발요~~

(저번에 포장해서 먹으려다가 안해주셔서

매우 아쉬웠음...)

 

무튼

주문

자리에 앉아서

매뉴판을 보려고 하는데

엄머? 이건 또 새로워요

 

자리마다 이렇게 미니 테블릿 + 계산까지

할 수 있는 시스템이 ㅋㅋㅋ 

놀라워라... 주문 셀프 계산 셀프

 

메뉴

커리, 피자, 파스타 등

먹고 싶은 메뉴를 장바구니에 쏙 담아서

 

주문

주문 완료 !!!

메인 메뉴에 사이드 토핑을 선택 할 수 있는게 많아서

 

머쉬룸베이컨크림파스타 + 치킨 스테이크

오믈렛 + 버터플라이새우

 

2개를 주문 했습니다 ㅎㅎ 

 

델리커리 다산판테온점

델리커리 다산판테온점

여기서 체크 했어요 ㅋㅋㅋ

직원은 보지도 못하고 주문까지 완료

참 신기하고 편리한 세상입니다

 

이벤트

주문 후에 옆을 보니

리뷰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영수증으로도 할 수 있길래

바로 하고

버터갈릭난까지 추가! 

구웃~

 

오래오래 이벤트 해주면 좋겠습니다 ㅋㅋ

 

델리커리 다산판테온점

그리고 델리커리 다산판테온점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당

 

카레는 1회 무료 리필

밥은 무한리필이 되는데

 

오믈렛은 볶음밥이라 어떻게 되냐고 물어봤더니

하얀밥으로 리필이 된데요

 

참고~~

 

크림파스타

잠시 후 등장한

무지 오랜만에 먹어보는

크림파스타가 등장 !!

 

버섯, 양파, 베이컨

그리고 추가한 치킨 스테이크가 나왔는데

닭다리살 한덩이가 나올 줄 알았으나

컷팅이 되어 나와서

먹기 편했어요

 

치킨스테이크

델리커리 다산판테온점은

토핑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있던데

기본메뉴에 토핑 한개 정도 추가 해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ㅋㅋ

 

치킨스테이크는 시즈닝이

커리랑 맞게 되어 있어서

약간의 이질감은 있지만

크림파스타랑 먹어도 쏘쏘 했구용

 

회오리 오믈렛

짜잔~~~ 회오리 오믈렛에

추가한 새우튀김 굿입니다 ㅋㅋ

쪼꼬만하고 소중하게 나온 새우튀김

꽤 맛있더라구요

 

회오리 오믈렛

커리도 잘 못먹는 편인데

노~~란 카레 맛이 아니여서

맛있게 냠냠뇸뇸 잘 먹고 왔다지요

 

그리고 이벤트해서 받은 !!!

 

버터갈릭난

버터갈릭난 !!

오호... 좋아요

 

카레에 찍어 먹으니 꽤 신박합니다

(처음먹어봤어요 ㅋㅋㅋ)

 

난의 중심부분에는

오일이 사락 코팅이 되어 있는데

따끈 할 때 손으로 뜯어서

커리에 폭 찍어 먹으니

은근 별미더라구요

 

다산신도시 테라타워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 집 쏘쏘 괜찮네요 ㅎㅎㅎ

 

영업시간

(22년 8월 기준)

매일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3~5시

20:00 라스트 오더

 

재방문의사 👍👍👍

- 가격이 착함 -

- 다산신도시 테라타워 몇 안되는 식당 -

- 포장이 안되는 메뉴들이 있어서 아쉬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