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일산 임가네 한우마을 가성비 소고기

by 두나리스트 2022. 9. 4.
728x90
반응형

일산 임가네 한우마을

가성비 소고기 굿굿

 

임가네 한우마을

회식장소로도 좋고

가족과 함께 푸짐~하게 소고기 먹기 좋은

 

일산 임가네 한우마을 입니다~ ㅎㅎ

임가네 한우마을 주차장

주차 자리도 넉넉하고

가성비 소고기 맛집으로

꽤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뷰도 참 좋고요~ ㅎㅎ

 

외관

바로 안으로 쏙쏙 들어가봅니다~!!

 

내부

입구로 들어가니

정육점 처럼 이렇게

판매도 하고 있구용

소고기

쇼케이스에 이렇게

정육식당 처럼 셀프로 이용이 가능 한 것 같은데

저희는 앉아서 시켜먹었습니다 ㅋㅋ

 

편안하게 열심히 즐기기!

 

메뉴

안쪽에 메뉴판을 찾기가

어려워서

 

외부에 있는 걸로 ~! ㅋㅋ

 

보시는 것 처럼 500g 에 가격이

엄청 납니다 참 좋죠?ㅎㅎ

 

차돌박이

저희는 첫 고기를 차돌박이로 시작했습니다

일산 임가네 한우마을은

2명이서 가는 것 보다

여럿이서 가는게 좋아요

 

고기양이 꽤 많기 때문이에요

 

반찬

고기를 주문하고 나면

셀러드, 상추무침, 묵사발, 동치미, 양파절임

쌈장 소금 ~ 생각보다 꽤 많은 반찬을 주시더라구요 ㅎㅎ

 

(참고로 묵사발은 짜서 아쉬움~ ㅠㅠ)

 

차돌박이

묵사발을 뒤로 하고

차돌박이를 열심히 굽굽 !

 

고기를 많이 먹기 위해

일산 임가네 한우마을을 갔기 때문에

열심히 먹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차돌박이는 빠르게 샥샥 구워서

 

차돌박이

양파랑 같이 호로록

생각보다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와우...

 

양도 푸짐 맛도 괜찮고~

 

셀프바

모자란 반찬들은

셀프바로 가서 열심히 챙겨 먹었어요

 

저는 양파절임이 맛있어서

고기+양파절임 샤샥

 

차돌박이를 끝내고

이제 본격적으로 고기 흡입을 시작합니다

 

차돌박이는 에피타이저 일뿐

가볍게 위를 늘려 놓고

 

등심 시작!

등심

조금 놀라웠던 부분은

등심이 진~짜 등심같았어요

 

엄~청 큰 덩어리로 500g이 등장하니

두툼한 등심이 와우.. 굿입니다

 

가성비 소고기 맛집으로 추천추천

 

등심

두툼하게 구워지는 등심은

소금을 살포시 찍어서 얌얌뇸뇸 먹었는데

등심은 늘 질기다는 편견을 버리고

보들~보들~ 소기름 맛이 팍팍

맛있었답니다 ㅋㅋ

 

강원도 소고기집 보다 맛있었... 👍👍

 

갈비살

그 다음은 꼬소함과 식감으로 유명한

갈빗살을 주문했어요~ 

 

일산 임가네 한우마을의 소갈비살은

등심처럼 고기 자체가 엄청나게

큽니다 ㅋㅋㅋ 이렇게 큼지막~하게 썰어주시니

얼마나 좋던지요

 

차돌박이, 등심, 갈비살 중에

제 입맛에는

 

등심, 갈비살, 차돌박이 순이였습니다

다음엔 등심을 마지막에 먹기로 ㅋㅋ

 

이렇게 고기를 가득 먹고

 

소화를 시키는데에 엄~청 오래 걸렸네용ㅋㅋ

다음에 또 갈겁니당 굿!

 

일산 임가네 한우마을 영업시간

(22년 9월 기준)

매일 11:30~22:00

 

재방문의사 👍👍👍👍

- 가성비 맛이 너무 괜찮음 -

- 매장이 넓고 주차 편리 -

- 회식, 외식 둘다 좋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