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응암동 맛집 통통불곱창 야식메뉴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9. 7.
728x90
반응형

응암동 맛집 통통불곱창

야식메뉴 추천 !!

 

응암동 맛집 통통불곱창

응암동에 숨어있는 맛집

찾아왔습니다 ㅋㅋㅋ

 

돼지막창집이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먹고 싶어도 못먹고 있었는데

드디어 먹게 되었네요

 

통통불곱창 메뉴

막창도 팔고 알곱창도 팔고~

오돌뼈도 파는데

가격도 착하네용 ㅋㅋ 굿굿

 

외관

황학동에 있는 맛있는 그 곱창집이라는데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용~

 

내부

내부자리는 요렇게 생겼어요

(오 오징어볶음 삼겹살 닭발도 이씁니다 ㅋㅋ 신기)

 

왠지 친구들이랑 갑자기 만나서

응암동 맛집 통통불곱창 들어가서

도란도란 얘기 나누고 싶은 그런 집~

 

그래서 그런지 먹고 있을 때

도란도란 담소 나누러 오는 커플들이

있더라구요 ㅋㅋ 편안~한 스타일 맛집

 

통통불곱창 메뉴

응암동 맛집 통통불곱창 메뉴

 

저희는 3명이서

일단 소금 막창구이 2인을 먼저 시켰습니다

3인인가 ㅋㅋㅋ 

 

추가로 또 시켜서 기억이 가물가물

 

밑반찬

주문 후 반찬은

동치미?ㅎㅎ + 콘셀러드

상추 매운 양념, 쌈장

장아찌

크... 곱창이랑 맛있게 먹은 장아찌도 있어요

그리고 아주 중요한

 

양념장

막창을 열심히 찍어먹은 양념장인데

옴모 이거 초장 같은 느낌인데

초장맛은 아닌 것이..

요물이였어요

 

사장님한테 리필리필 열심히

리필해서 먹기

 

소금 막창

얼마 지나지 않아서

곱창 등장!!

 

음 양을보니 3인분 시킨 것 같습니다ㅋㅋ

 

막창

초벌로 99프로를 익혀주시기 때문에

바~로 요물 양념장에 폭 찍어서

얌얌뇸뇸 먹는데 어찌나 고소하고 맛있던지요 ㅠㅠ

 

후추가 많이 들어간 느낌인데

닭똥집 볶음 맛집을 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천천히 더 바짝 익혀먹으면

맛있다는 사장님의 얘기를 듣고

 

조금씩 더 바짝 익혀서 먹어봅니다

 

소금 막창

바짝 익힌 막창은

장아찌랑도 먹고

 

또 다른 매운 양념장에도

찍어서 먹었는데

 

요물 양념장이

제 입맛엔 더 맛있었어요 ㅋㅋ

곱창먹으러 또 갈겁니다 !!

 

주먹밥

중간에 탄수화물 섭취용으로

주먹밥도 하나 시켰습니다

 

음~ 역시 제스타일 ㅋㅋ 김가루 팍팍

조물조물 주먹밥에 양념찍어서 막창이랑 먹구용

 

응암동 맛집 통통불곱창을

야식메뉴 추천 드리는 또 다~른 메~~뉴

 

양념 막창

양념막창까지 등장 했습니다 ㅋㅋㅋ

보이시나요 소금막창도 추가

양념도 추가

한판 더 먹으려다가 참았습니다 *^^* ㅋㅋㅋ

턱이 아파소...

 

양념막창은 양념이 빨리 타는 편이기 때문에

소금막창에 양념장 찍어드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동네에서 친구들이랑

야식메뉴 추천드리는 이집

 

응암동 맛집 통통불곱창 영업시간

(22년 9월 기준)
매일 16:00~새벽 01:00

* 가게 앞에 첫째, 셋째 화요일

쉰다고 쓰여 있는데

인터넷시간은 매일이라고 되어 있으니

화요일이면 꼭 체크해보시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재방문의사 👍👍👍👍

- 응암동에서 찾기 어려운 소금 막창집 -

- 꼬소한 맛이 일품 -

- 안주로 딱 좋음 -

- 친구들이랑 동네 나들이집으로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