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울근교 야경 맛집 구리스카이100 세트메뉴

by 두나리스트 2022. 9. 13.
728x90
반응형

서울근교 야경 맛집 구리스카이100

세트메뉴 먹고 왔어요~ ㅎㅎ

 

구리타워

작은 규모지만 너무나도 괜찮은 이집

 

서울근교 야경 맛집 구리스카이100

야경을 보면서 데이트 코스 추천도 드릴만 하더라구요~

ㅎㅎ 굿굿

입구

구리타워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타워를 향해서 총총 걸어가면

 

서울근교 야경 맛집 구리스카이100 올라가는

입구가 나옵니다~ ㅎㅎ

 

전망대 입구

안으로 들어가서 2층에서

미니 도서관을 지나면

전망대를 올라가는 엘레베이터 입구가 나옵니다

 

바로 슝~ 올라가는 줄 알았더니

입구가 따로 있더라구요

 

그 엘레베이터를 타고 30층을 슈~웅

올라가면은~?!

 

구리타워 전시장

작품전시 하는 곳이 나오는데요

그 옆으로

 

스카이100 입구

서울근교 야경맛집 구리스카이100 올라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요 계단도 총총 올라가면 말이지요~

 

계단

사진을 찰칵 찍고 싶게 만드는

작은 공간이 나오구용~

스카이100 입구

입구에는 착하게 생긴

백곰 친구가 안내 팜플렛과 함께

웰컴을 해주더라구요

 

넘 귀여워라~

스카이100 내부

귀여운 친구를 뒤로하고

짜잔~

야경 정말 최고에요 ㅠㅠㅠ

 

더 높은 야경 맛집을 찾아갔더라면

이 이쁜 뷰가

성냥갑 처럼 느껴졌을 텐데

눈에 보이는 뷰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심지어 주변에 건물들이 전부 멀리 있어서

더 이쁜 뷰가 아니였나 싶습니다

 

참고로 바닥이 천천히 뱅글뱅글 돌아가서

360도 파노라마뷰 관람 가능!

(적응 하는 동안 잠시 속이 울렁거립니다 ㅋㅋㅋ)

 

세트메뉴

자리를 잡고

커플세트 A 주문 !

 

샐러드, 파스타, 버거

아메리카노 or 콜라 선택하러 갑니다~!

 

단품메뉴
음료메뉴

저희는

 

부라타 치즈 샐러드

 

감베리 파스타

 

임실 버거

 

아이스아메리카노 2 잔

 

맥주와, 프라페, 스무디 등 다양한 음료메뉴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ㅎㅎ

스카이100 뷰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예쁜 노을이~ ㅎㅎ

 

시간대를 너무 잘 맞추어 갔더니

 

밝은 뷰도 보고

노을 뷰도 보고~ 너무 좋았어요

 

부라타치즈 샐러드

 

뱅글 도는 레스토랑을 적응해 갈 때쯔음

 

모든 메뉴가 한번에 나왔어요!

 

부라타 치즈 샐러드에는 오일 드레싱을

야무지게 뿌리고

 

부라타 치즈를 촉 갈라서

얌얌 뇸뇸

 

여기서 음식 정보 팁~!

 

부라타 치즈란

- '버터와 같은'의 의미로

모짜렐라 치즈 + 크림을 혼합하여

만들어진 치즈 입니다

 

우유 또는 물소 젓으로 만들고

본래의 부라타는 우유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겉은 모짜렐라 속은 크림으로 보시면

맞겠습니다 ㅎㅎ

 

근래 참 인기있는 치즈 종류 중에 하나지용~

부드럽고 쫀쫀한 두가지 텍스쳐가 합쳐져서

묘한 맛이 납니다~ ㅎㅎ

감베로 파스타

그리고

서울근교 야경맛집 구리스카이100의

새우, 관자살이 들어간 파스타입니다~!

와우

 

이거 은근 맛이 독특하면서도

괜찮더라구요

느낌은 로제느낌인데

매콤한 로제를 먹는 맛이 나는 느낌이랄까요?

양도 처음엔 작아보였는데

양도 꽤 많습니다 ㅋㅋㅋ 배터졌어요

 

왜냐면

 

스카이100 햄버거

모짜렐라가 들어간 이... 버거까지

호로록 먹어버리니 이거 참 ~

ㅋㅋ 행복하더랍니다

햄버거

방문 리뷰를 보고 갔는데

새우 패티가 두툼하니 묵직하다고

하셨거든요~?ㅎㅎ

 

진짜 묵직합니다 오독오독 새우 식감도 살아있고

대기업 패티 같은데

궁금하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에 파인애플까지 들어있어서

약간 하와이안 피자 먹는 기분도 들었습니다

 

묘한 맛이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데이트 코스로도 꽤 괜찮겠더라구요

스카이100 야경

왜냐면~ 야경도 엄청 좋거든용 ㅋㅋ

밝을 때~ 노을질 때~ 야경까지

 

시간대를 잘 맞추어 갔는지

야무지게 잘 챙겨보고 왔네요

 

서울근교 야경 맛집 구리스카이100

 

영업시간

(22년 9월 기준)

매일 11:00~22:00

 

재방문의사 👍👍👍👍

- 맛이 괜찮음 -

- 뷰 대비 가격 괜찮음 -

- 데이트 장소 추천 -

- 서울, 남양주 뷰를 모~두 볼 수 있음 -

- 쪼꼬만하게~ 롯데타워도 보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