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홍대 마늘 떡볶이 홍마떡에서 포장

by 두나리스트 2019. 8. 23.
728x90
반응형

홍대 마늘 떡볶이 맛집인

홍마떡에서 포장해서 집에서 바글바글

끓여 먹었어요 ㅎㅎㅎ 

 

여기가 생각보다 유명한 곳이라고 하길래

천안에서 마늘 떡볶이 먹었던 기억을 더듬더듬 하면서~

 

홍대 마늘 떡볶이 홍마떡은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앞쪽에 유료주차장이 있으니 

차량 이용하시는 분은 그곳을 이용하시면 될것 같구요!

 

굉장히 좁은 도로이니

잠깐 세워놓고 포장해가는 경우도

가능하면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ㅎ

 

내부에는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찍지는 못했지만 아주 큰 규모는 아니랍니다 ㅎㅎ

 

주문은 셀프코너에서 하시면되는데

 

직접드시는거랑 포장떡볶이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포장떡볶이는 조리된것 or 직접조리로

나뉘어 지구요 !

 

저는 집에서 직접조리하는걸로~

그리고 모듬 튀김을 시켰습니다 ㅎㅎ

 

 

포장 떡볶이에 직접조리로 했더니

생각보다 빨리 나왔는데요

 

국물따로 떡따로 주시는데

국물에 마늘가루가 뭉쳐 있으니 흔들어서 냄비에 부어주시면 되요 ㅎㅎ

 

원래 홍대 마늘 떡볶이에는 어묵이 안들어가지만

집에서 어차피 조리를 하는거니 ㅋㅋ 어묵 한봉지 그냥 확

다 넣어 버렸어요 ㅋㅋ 요것도 꽤 괜찮았던!

 

보글보글 어느정도 끓으면

 

요렇게 약간 걸죽~한 느낌의

홍마떡이 완성됩니다... 굿굿...

 

다른분들은 마늘 후레이크 추가해서 드시는데

저는 마늘 후레이크 없는게 좋아서 기본으로~

 

모듬 튀김은 어니언링, 게살튀김, 튀김만두, 마늘까지

요렇게 ㅎㅎ 다음에도 모듬 튀김 시킬것 같아요

 

매력도 다르고 맛도 다르고 

너무 만족만족 ㅋㅋ

 

마늘향이 강한 떡볶이나 걸죽~한 떡볶이가 생각날땐

홍대 마늘 떡볶이 홍마떡 추천 드려봅니당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