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속초 한정식 한양집에서 든든한 한상

by 두나리스트 2019. 8. 24.
728x90
반응형

속초 시내를 가면 어떤걸 먹어야할지~

참 고민이 많이 되실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시내에 위치한 !

 

속초 한정식 한양집 포스팅 드릴게용~

 

이마트 반대편 라인으로 쭉~ 따라서 들어가다 보면

속초 한정식집으로 꽤 유명한 한양집이 나와요

 

주말이나 성수기 시즌에는 예약을 주고 가시는게 

가장 편하답니다 ㅎㅎ 시간에 맞춰서 식사도 할 수 있고

식사도 빠르게 나와요~

 

저희는 갑자기 가게 되어서

좀 기다리기도 했고 못 먹을뻔 하기도 했으니

전화먼저 주시면 좋겠죠~?!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저흰 한양솥밥정식으로 주문 후 

식사를 열심히 기다려봅니다 ㅎㅎ

 

아무래도 1인분씩 솥밥을 해주시다 보니

시간이 꽤 오래걸려요

 

오랜시간이 지나고 드디어 밑찬부터 등장!

 

바다다보니 생선 구이가 딱 등장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무슨 생선인지 모르겠지만

바삭바삭 보돌보돌 고소~한 맛이 일품..ㅠㅠ

 

생선튀김도 나오고 

약식이랑 떡갈비~

 

너무 맛있게 먹었던 생선찜...

이것만 장사하셔도 충분할 듯한..

(많이 달긴했어요 ㅋㅋㅋ)

 

속초 한정식 한양집...

 

반찬은 그때그때 상이한것 같지만 ㅎㅎ 

제가 먹은 날은 요런 반찬들이 나왔답니다

 

그리고 속초의 왠만하게 한다~ 라는 밥집이면

거의 나오는 새우장도 맛있게 먹구요

 

무침류랑 도라지 무침도 나왔어요 ㅎㅎ

셀러드랑 된장찌개 까지!

정말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이 솥밥이 참 마음에 들어요 ㅋㅋ

옆에 밥공기에 옮겨 담으시고 솥에

물을 부어놓으면

따뜻한 숭늉도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요리를 시킨듯 먹을 수 있는 반찬이

너무 좋은 속초 한양집 주소는

아래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