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속초 조양동 닭발 맛집있네요

by 두나리스트 2019. 8. 26.
728x90
반응형

속초에 잠시 있을 때 먹었던

속초 조양동 닭발 집 올려드려보려고 해요 ㅎㅎ

 

가끔 매콤한 양념맛이 그리울 땐

이 닭발 만한 음식이 없는데요

 

오늘 올려드리는 곳은 속초 조양동 버거킹 뒷편에 위치한

 

이곳 입니다 ㅎㅎ

속초 조양동 닭발집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갔던 곳이긴 했는데요

 

그래도 저는 나름 만족스럽게 먹고 왔던

곳이여서 ㅎㅎㅎ 배달도 되더라구요!

 

저흰 닭발, 계란찜, 주먹밥 셋트로 주문하고

맛은 덜맵게 주문했어요

 

너무 매우면 힘드니까 ㅠㅠ

 

밑반찬은 치킨용 무 ㅋㅋ 간단하죠

 

주문 후 먼저 나오는 친구는 계란찜이였는데

계란찜 양이 너무 훌륭해요 ㅋㅋ

 

매울때 먹고 심심할 때 먹고

밑반찬 없어도 만족!

 

푸딩 계란찜 너무 좋아요 ㅠㅠ

 

그 다음 등장한 주먹밥은~

 

 

한신닭발 주먹밥이 살짝 생각나는

그런 주먹밥이였어요 

 

댕글댕글 모양잡기가 싫어서

그냥 쓱쓱 비비고 숟가락으로 퍼서 먹었다는 ㅋㅋ

 

그리고 저흰 떡이랑 메추리알을 추가!

 

막상 추가 된걸 보니 ㅋㅋㅋ 너무 많이 주문했나 싶었지만

이 떡이 양념이랑 보골보골 끓으면서

쫀쫀한 그 양념 떡 맛도 좋았어요ㅎㅎ

 

식사로 먹어도 든든 !

 

약간 느낌이 떡볶이 같은 닭발 집이였는데요

속초 조양동 닭발 맛집 찾으신다면

 

저는 이곳 추천 드려보고 싶네요 ㅎㅎ

주소가 맵에 뜨지 않아서 직접 올려드려용 ㅎㅎ

 

 

강원 속초시 선사로5길 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