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제주 방긋스낵 월정리 픽

by 두나리스트 2019. 9. 21.
728x90
반응형
제주 방긋스낵 월정리해변 다녀왔어요^^*
영자언니의 픽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이름도 너무 예쁜 방긋스낵
외관도 굉장히 신기했어요 ㅎㅎ
처음보는 비쥬얼!

내부도 깔꼼하니 이쁘더라구요


화이트 톤으로 너무 깔끔한 내부가
아주 쏙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미 맛도 깔끔할것 같은 이상한 느낌적인
그런 기분이~

영자언니의 픽은 무언가 있겠죠??


맛도 맛이겠지만
안이 너무 예뻐서
제주도 문어떡볶이 먹다가
인생샷 찍어서 나올듯한 이쁜 비쥬얼이에요

월정리 해변 맛집 찾으시면
이곳을 가셔도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문어가 들어가서 가격대는 꽤 있는 편이에요

분식을 살짝 넘어섰지만
저흰 여러명이 갔기때문에 세트 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ㅎ

한치튀김도 먹고 새우튀김도 추가!

앞 접시마저 이뻐버리는
제주 방긋스낵 너란 녀석...

제주도 왔으면 그래... 쓸 수 밖에 없다며
생에 가장 비싼 떡볶이를 기다려보았어요


기다린 보람과 그래 한번쯤 비싼 떡볶이는
먹어줘야 한다며
등장한 문어떡볶이에요 ㅋㅋ

딱새우도 들어가 있고
문어도 탱글탱글 생각보다 큰 친구가
떡하니 위에 올라가 있더라구요

요놈은 가위로 쓱쓱 잘라서 드시면 되고!


제주 방긋스낵의 두번째 탱글함인
한치 튀김은 간장에 찍어 먹거나
떡볶이 국물에 톡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

새우튀김도 기름이 너무 깨끗해서
새우맛 그대로 바삭하게 잘 먹고 왔다는
그곳 입니다

제주 월정리 맛집
방긋스낵
해변을 보면서 여유로운 떡볶이 한점 하신다면 !

추천 드려보아요
(sns샷 너무 이쁘게 잘나온답니다 ㅎㅎ)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 제주 살이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