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스타필드 고양 소봉식당에서 일본가정식

by 두나리스트 2019. 10. 8.
728x90
반응형

스타필드 고양 소봉식당 다녀왔어요~*^^*

 

조카님과 함께하는 즐거운 휴일은 역시

쇼핑몰인것 같네요 ㅋㅋ

 

하지만 스타필드 고양점을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주차지옥... 정말 힘들어요.. ㅠㅠ

차라리 멀리 하남을 가는것이 더 나은듯한 이느낌...

 

무튼 !!! 일본가정식이라고 하는 식당 들어가 봅니다~

 

스타필드 고양 소봉식당은 내부가

참 심플해요~ 그래도 좌석이 좀 분리가 되어 있는 느낌이라

식사 하기는 좋았답니다 ㅎㅎ

 

메뉴는 !

 

이렇게 사이드도 조금 있고

초밥, 롤이 있었답니다 ㅎㅎ

 

저흰 가정식느낌이니 덮밥류를 주문했는데요

 

연어덮밥, 소고기덮밥, 

장어덮밥, 명란 아보카도 등 

메뉴가 꽤 있었습니다 

 

요즘 물가대비 조금 더 높은 가격인것 같지만

 

장어덮밥, 소고기, 연어 3종을 시키고

 

조카가 먹을

 

미니 밥을 시켰어요 ㅎㅎ

호빵맨 식판에 알차게 나오더라는!

스타필드 고양 어린이메뉴가 있는곳이

많진 않은데

 

가격도 괜찮은것 같죠~?

 

주문후 밥을 기다리는 시간~

 

스타필드 고양 소봉식당에서 너무 아쉬웠던 것은

식사가 너무 늦게 나와요....

정말... 너무너무... 그래서 밥을 기다리다가

지쳤답니다.. ㅋㅋ

 

다음에 바쁠땐 안가게 될것 같아요

 

그래서 드디어 등장한 아이는

 

조카님의 밥이 먼저 등장하고

언니의 소고기 덮밥이 나왔습니다 

(소고기 덮밥사진은 아래,아래~ *^^*)

 

조카의 덮밥은 맛이 좀 아쉬웠어요

싱겁기 때문에 조금 큰 아이들은 맛있다라고 느낄만큼은

아니였던?!

 

그리고 나온 연어 덮밥!

 

연어 5~6피스에 밥조금 양파슬라이스 셀러드가

얹어 있는데 그냥 적당한 맛이라고 할까나..?!

 

가격대비 생와사비를 기대했는데

튜브와사비 같은 와사비에

크게 맛있는 느낌은 아니였지만

 

사실 튀김 먹고 싶어서 시킨 연어덮밥이라 

 

연어 덮밥에 나온 튀김을 위주로

식사를 했답니다ㅋㅋ 

그리고 덮밥류에 함께 나오는

 

언니의 소고기 덮밥과 밑찬 !

 

이날은 메추리알 조림, 호박죽, 셀러드, 조림,

일식 기본 찬으로 많이 나오는 생강초절임,락교,단무지가 있습니다

 

간단해서 좋기도 하고 ㅎㅎ

생각 보다 꽉 찬 맛은 아니여서 아쉽기도 하고

 

무엇보다도 밥을 반쯤 먹고 있을때 나온

형부님의 장어덮밥..!

 

맛이 나쁘진 않다고 했어요

저는 장어를 안먹어서 외관만 보았지만

장어 소스가 가득 덮힌 맛은 아니기 때문에

삼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으실 것 같아요

 

스타필드 고양 소봉식당,

일본 가정식이라고 하기에는 늘 먹어보던 맛이여서

차별화된 느낌의 집은 아니에요

 

다음에는 정말 일본 가정식집을 가보고 싶은생각이

많이 들었던 날이기도 했답니다

 

무엇보다 식사가 늦게 나와서 아쉬웠기도 하고~

 

다음엔 다른 집을 맛보러 가야겠어요 ~ ㅜㅜ

내일도 공휴일이네요!

 

스타필드 고양 맛집 검색 잘 해보시구!

맛있는 식사하시길 바랍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