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동문시장 맛집 곤밥2 가성비 끝판왕

by 두나리스트 2019. 9. 23.
728x90
반응형

제주 살이를 하며 가장 많이 간 밥집!

 

동문시장 맛집 곤밥2 포스팅드릴게요~*^^*

 

 

사실... 사람들이 더 많아 질까 혹여나~ㅋㅋ

올릴까 말까~

 

그런 집 있잖아요 이곳은 나만 알아야 하는 그곳!

바로 그집입니다 ㅎㅎㅎ

 

동문시장과 근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관광객 분들은 아주 많이 오진 않으시는 것 같아요 ㅋㅋ

 

이미 소문나 있는것처럼

늘 점심땐 웨이팅을 하셔야 하구요!

 

이집의 메인메뉴는 뭐니뭐니 해도

정식입니다 ㅎㅎ

 

가격이 너무너무 좋은 반면에

특히나 제주도 맛집이라고 하면 

비싼 가격에 맛도 별로 없던 그런곳들을

다녔었지만 ㅠㅠ

 

이곳을 살짝 찍고 가보신다면

음 그래 제주도에도 맛집이 있긴 있다며 

만족스러운 여행을 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지극히 개인적인 블로그라는 점...ㅋㅋ 단지 제 입맛이라는점ㅎㅎ)

 

동문시장 맛집 곤밥2에서 정식을 시키면

 

이렇게 밑 찬들을 내어 주시는데요

갈때 마다 조금씩 반찬이 다르니~

참고 주시면 좋을듯 !

 

하지만 갈때마다 꽤 쏠쏠한 맛이 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제가 다닌 곳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제주도의 멸치 볶음은 

 

제가 먹었던 바삭한 멸치볶음이라기 보단

촉촉한 멸치볶음을 자주 먹었어요~

조금 신기 !!

 

제주도에선 그렇게 먹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촉촉한 멸치볶음 외 친구들,

 

그리고 정식 메뉴에 나오는

 

제육 볶음이 있구요

상추도 주시니 쌈도 싸먹고

국물에 밥도 좀 비벼 먹구 ㅋㅋ

 

제육볶음은 그냥 그런 맛일 수 있는데요

 

동문시장 곤밥2에서는

요것이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어요

 

한사람당 한마리씩 주시는 돔구이? 튀김~?

 

요 생선 너무 맛있고 좋아요

모자라면 추가도 가능합니다 ㅎㅎ

저렴한 가격에 ~!

 

저는 이 생선이 맛있는지

제주살이하게 되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서울을 갈때 시장에 들려서

요 생선 사가지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물론 동문시장은 관광객들이 많은 곳이여서

가격대가 아주 저렴하진 않지만 ㅎㅎ

 

그래도 다른 것들보단 선물로 사가기 괜찮을 것 같아요

냉동을 시켜놔도 되니까요~

 

무튼!! ㅎㅎ

 

오늘 포스팅 드린 동문시장 백반맛집

곤밥 2 !

 

지도 첨부해 드릴테니

제주도 여행오시거나 제주살이를 하고 계신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