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속초 생활의달인 꽈베기 코끼리분식

by 두나리스트 2019. 8. 6.
728x90
반응형

속초 생활의달인 꽈베기로 유명한

코끼리 만두 분식 다녀왔어요 ㅎㅎ

 

심심~할 때 시장에 가서 

자주 사먹었던 꽈베기 집인데요

 

꽈베기를 삭~ 뜯어보면

결이 살아 있는 꽈베기가 너무 마음에 드는

바로 그곳이랍니다 *^^*

 

속초로 여행을 가셨다면

속초 닭강정을 사시면서 이곳도

들려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닭강정을 사는 곳과 아주 거리가 멀진 않아서

들리기 괜찮은 곳이랍니다

 

외관에 아예

속초 생활의달인 꽈베기라고

딱~ 적혀 있기 때문에 찾기 쉬우실거에요 ㅎㅎ

 

가격도 나쁘지 않고 

다른 튀김빵들도 있어서

이것저것 먹어보기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꽈베기 보다 더 많이 먹었던 

찹쌀 도너츠도 있어서

이놈 많이 먹었더니 살이 무지 쪘어요..ㅋㅋㅋ

 

다시 열심히 빼는중.. ㅠㅠ

 

그리고 팥 도너츠도 있구요

고로케도 있는데

 

고로케는 뭐 그냥 그렇겠지 하면서

자주 지나쳤었는데 왠걸...

 

나중에 고로케도 먹어볼까 하고 먹어봤더니..

고로케 맛집이라고 해도 괜찮을 법한 맛이였다는..ㅠㅠ

또 먹고싶네요...

 

무튼 가장 메인인 바로 이 꽈베기!

 

바로 요놈입니다 ㅋㅋ

다른 곳과는 다르게

 

겉에 빵가루를 살짝 묻혀서 튀긴게 

독특했었는데요

 

바삭한 식감이 더욱 살아나는 요 빵가루가

포인트일듯 합니다 ㅋㅋ

크~ 다음에 속초가면 또 잠깐 들릴거에요

 

고로케랑 찹쌀 도너츠 먹으러..ㅋㅋㅋ

이집 떡볶이도 맛있다고 하니

간식거리 드시고 싶으실땐 이곳 꼭 들려보세용

 

아주아주 꼭꼭 필수 맛집이라고 까진

하긴 애매 할 수 있지만 ㅎㅎㅎ 저는 좋아요~

 

이상하게 이집 꽈베기는

이렇게 뜯어서 조금씩 먹게되는 묘한 

그 맛이 있기 때문이지요 ㅋㅋㅋ

 

결이 살아 있어요 ㅠㅠ

그리고 다른 꽈베기집과 다르게

묵직한 느낌도 있어서

몇개 집어먹다보면 배도 부르고

좋더랍니다 ㅎㅎ

 

그럼 밑에 주소 첨부 드리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