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인천 금화왕돈까스 양이 정말 어마어마해요

by 두나리스트 2019. 8. 4.
728x90
반응형

무지 배고프고 튀긴 음식이 땡길때 가면

너무나도 좋은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금화왕돈까스집 !

포스팅 드려보려합니다 ㅎㅎ

 

여긴 무엇보다도 식전에 주시는 꽈베기가

너무 맛있다는 점 ㅠㅠ

 

돈까스외에도 모밀, 생선까스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가족끼리 간단하게 외식하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인천 금화왕돈까스 메뉴는 

이렇게 가득가득한 메뉴들과 함게

사이드로 시키기도 좋은

만두도 엄청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ㅎㅎ

맛은 딱 만두맛이였다는 !

 

양이 많다보니

성인 4명정도면 메뉴3개에 

만두 하나 시켜도 좋고

 

그냥 메뉴 3개만 시켜도

충분히 먹고 남는 양이랄까요...?ㅋㅋ

 

저희도 4명이서 모밀, 생선까스, 왕돈까스, 만두

이렇게 4가지 메뉴를 시키고

 

셀프바에서 밑반찬들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스프를 그릇에 떠서 얌얌 먹었답니다 ㅎㅎ

 

스프옆에 후추도 있으니

적당히 맛있게 드시고 있으면

 

아까 말했듯 !

 

어느 꽈베기집에 견주어도 괜찮을 법한

맛있는 꽈베기가 인원수에 맞게 

나온답니다 ㅎㅎ

 

추가는 주문을 하시면 되시고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보니 포장주문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아쉽...

 

무튼 !! 스프도 먹고 꽈베기도 먹다보면

 

인천 금화왕돈까스가 등장 !

저 돈까스 크기는 정말 꽤 컷었는데요

 

옛~날에 먹던 그 왕돈까스 크기에요 ㅎㅎ

굳이 남산가서 왕돈까스를 먹지 않아도 될법한!

아이들은 셋이 먹어도 충분할것 같은 크기에요 !

 

양이 많다보니 메뉴는 적당히 주문하고

모자르시면 추가 주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혹 많이 남았다면

셀프포장을 해서 가져가시면 되시구요 ㅎㅎ

 

옛날 왕돈까스가 땡길 때면

인천 가좌동에 위치한 금화왕돈까스 추천 드려요!

 

위치는 아래 찍어들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