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에서 한그릇

by 두나리스트 2019. 7. 30.
728x90
반응형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다녀왔어요~

요즘 휴가철로 많은 분들이 강원도 속초 여행을

많이 가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번에 포스팅 드린 고성 카페와 함께

 

오늘 올려드리는 이곳은 

강원도 속초 물회 맛집을 찾으신다면 

깔끔한 외관, 내부도 깔끔한

청초수물회집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메뉴도 굉장히 깔끔해요

물회,홍합살로 끓인 섭국

오징어 순대, 

일반물회, 전복물회, 해삼전복물회

 

정도~? ㅎㅎ

 

특히나 제가 이곳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관광을 오신 분들이라면 전망좋은 청초호수를

보면서 물회를 먹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저는 업무차 속초를 가있으면서

처음으로 아~ 속초를 오긴 왔구나 라는 생각을 했던 날이였다는..

ㅋㅋㅋ

 

무튼 ! 

 

가족 여행을 많이 오는 속초답게

멀~리 청초호 조망도 보면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답니다

 

저희는 전복해삼물회를 시켰는데

해삼이 똑 떨어지셨다면서 전복한마리로 바꿔 주셨는데요

 

물회와 함께 적은양의 밥, 소면을 주시니

물회를 가득가득 드시고 난 뒤

 

물회 국물에다가 밥도 말아먹고

소면도 말아서 드시면 되요 ㅎㅎㅎ

 

조금 기다리니 금방 내어주신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등장!

 

정말.. 맛깔나게 생겼죠?ㅠㅠ 

여러가지 회를 송송송 썰고

전복 두마리도 먹기 좋게 편썰어서

올린다음~

 

해삼이랑 문어 숙회까지

다 ~~~~ 와장장 넣어주면 완성 !

 

밑에 살얼음 낀 물회 국물을 살살 비벼먹으니

깔끔한 맛에 사르르 녹았어요 ㅠㅠ

저는 원래 회를 즐기는 편이아니여서

 

뼈가 살살 씹히는 식감이 좋진 않았지만

그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참 좋을듯 ㅎㅎㅎ

 

그리하여 열심히 숙회를 먹고 난뒤 !

 

소면까지 말아서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저는 사실 물회를 먹는 것보다

이 소면을 말아서 먹는게 훨씬 좋았어요 

다음에 또 속초를 가게 되면 

한번 더 가볼 것 같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고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