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파주 프로방스 근처 맛집] 숑스바베큐

by 두나리스트 2021. 12. 2.
728x90
반응형

파주 숑스바베큐

프로방스 근처 맛집 !!

 

크... 찾아 내었습니다

바람쐐러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갔다가

등갈비 맛집이 있다길래 냉큼

달려갔어요 ㅎㅎ

 

쇼핑도 했으니 배고플때에는

든든하게 채워줘야해요

 

들어가자마자

 

파주 숑스바베큐가

맛집인 걸 알았죠.. 👍

 

안치운 먹고간 자리들 발견 ㅋㅋㅋ

많이 드시고 가셨네요 벌써

 

요즘 이상하게 고기가 땡기는데

그 중에서도

등갈비가 어찌나 먹고 싶던지

 

메뉴판은 자... 벽을 봅시다

 

마늘간장/고추장 등갈비

삼겹살/목살

숫불오리고기/3가지맛 오리고기

 

저희는 후기를 보고 갔는데

마늘간장을 1번으로 먹어 보라고 해서

 

마늘간장을 시켰어요

가격은 3.4 !

 

반반 메뉴가 있으면 좋을 텐데

참 아쉬워요 둘이가면 무조건

1가지 맛이라니....?

 

고추장먹을걸 그랬나..

옆 테이블에서 고추장을 드시길래 

부러운 눈빛 발사 ㅋㅋㅋ

 

파주 숑스바베큐는

목장갑, 비닐장갑을 주셔서

 

등갈비를 손으로 찹찹

뜯어먹으면 됩니다

 

역시 뜯는맛이죠

 

파주 숑스바베큐 밑찬

 

음 좋아요

이름은 까먹었지만

쪼꼬만한 장아찌랑

파채, 김치, 셀러드

 

엄청 간단한데

다 먹지도 못했어요

 

갈비에 빠져가지고 ㅋㅋㅋ

왜냐면~

 

외부에 있는 1차 초벌하는 곳에서

이렇게 등갈비를 구워주셔서

 

테이블에서 조금 더 익혀서 드시면 되는데

탈까바 초집중 해야해서

 

밑찬은 보이지 않아요 

ㅋㅋㅋㅋ

 

먹보들의 고기 굽기는

정말 초집중 중에서도

초집중입니다

 

파주 숑스바베큐 마늘간장맛

비쥬얼 너무 좋죠?ㅠㅠ

 

생각보다 간장맛이 그렇게 쌔지는 않아서

소금구이 느낌도 있어요 ㅋㅋ

 

흐... 또 먹고 싶습니다...

열심히 등갈비를 구워서

같이 주신

간장소스에 톡 찍어서 와구와구

마구마구 그냥 막 뜯어먹었죠

 

얼굴에 등갈비 기름을 좔좔 묻혀가면서

이게 맞나 싶지만

다 먹고 더 시킬 뻔 했네요 ^^

고추장으루..

 

다음엔 꼭 더 많은 사람들을 데려가서

고추장/간장/참숯까지

완전 정복 할 계획입니다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갔다가

프로방스 근처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려요

(갈비도 참 커요 ㅋㅋ)

 

주소 첨부드리겠습니다~!

 

파주 숑스바베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