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부천 조개구이따조 [무한리필따봉]

by 두나리스트 2021. 12. 8.
728x90
반응형

부천 조개구이따조

무한리필

가리비, 키조개까지

무한이에요 ㅠㅠ

 

무지 오래 된 듯한

부천 조개구이따조

너무 일찍갔는지 오픈중이셔서

밖에 구경하다가 들어갔습니다 ㅎㅎ

 

주말에는 웨이팅도 있는것 같아요

 

메뉴는 이렇게

조개구이 무한리필

1인 19.900

 

나이스~

 

을왕리나 바닷가로 가서

둘이 조개구이 한번 먹으려면

어마무지한 가격을 내야하는데..

너무 좋죠?ㅎㅎ

 

황제세트는 구이+찜

조개찜이랑 구이도 무한리필 말고

단메뉴로 가능은 한데

 

가격이 비슷하니 무한으로 고고!!

 

기다리는 동안

부천 조개구이따조 구경하기~

 

ㅋㅋㅋ 그쵸 이가격에

가리비 키조개까지 나오면

한잔 해야합니다

 

그리고 캠핑용 조개도 포장이 된다고 하니

캠핑가기 전에 미리 사놓는 것도

좋을 것 같으나~

 

5시 오픈이라 잘 포장했다가

가져가야겠네요 ㅎㅎ

 

사이드 메뉴인 칼국수

라면, 술찜, 볶음밥

치즈도 있습니당 

 

저흰 칼국수도 하나 주문했어용 ㅎㅎ

 

방문 후 블로그나 카페에

올리면 이런 이벤트도 하는데

 

연말에 한번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됩니까?!! ㅋㅋ

 

무튼 오늘은 무한리필 조개구이에

집중!!!

 

부천 조개구이따조는

셀프코너에서

 

와사비랑 고추, 마늘, 간장 등을

이용 할 수 있고

 

오른쪽에는

빨간 어묵도 끓여주셔서

조개구이 먹으면서 어묵도

맛있게 얌얌 할 수 있답니다 

 

참 알차죠?ㅎㅎ

 

바닷가에서 비싸게 먹다가

저렴하게 가득먹으려고 하니

한가득 신나버립니다

 

엄머... 왠걸..

정말 맛있는 친구들로만

이렇게 주시다니

 

사장님 최고

키조개도 알차게 ㅠㅠ

처음부터 넉넉하게 챙겨주셔요~

 

가리비에는 치즈도 찹찹

 

처음에 이렇게 마늘/고추를

찹찹 썰어 넣은 은박지를 주시는데

 

첫가리비들은 바로 여기에 직행입니다

 

어묵국물이랑 초장 넣고

바글바글 끓여먹으면..?

아주 맛나겠죠?ㅎㅎ

 

일단 살짝 익혀서

안으로 들어 갈 준비를 해주면서

 

간장에 와사비까지 준비완료!!

키조개는 바로 숭덩숭덩 잘라서

은박지그릇에 맛나게 익혀줘야해요 ㅎㅎ 

허허허... 가리비도 맛나게 익고 있어요

 

초장에는 와사비를 살짝 섞어서

맛나게 간을 해주고

 

바로 그냥 가리비 다 내꺼*^^*

너무 맛있어요 ㅠㅠ

(초장맛 즐기는 편)

 

처음에 주신 최애 조개들을

맛나게 먹어주고

 

그다음 순서인 친구들을

하나둘 익혀서 먹어갑니다 ㅎㅎ

 

부천 조개구이따조 무한리필

제대로 즐기고 있어요

 

어묵도 두개만 먹어도 되었는데

ㅋㅋㅋㅋ

6개나..?ㅎㅎ

 

간장찍어서 먹으니 맛나더라구요

 

저흰 첫 한셋트를 먹고나서

사장님이 먼저 키조개랑 가리비

리필 해주신다고 하셔서

바로 먹었는데

 

왠걸 다시 새로 주신듯 합니다..

멋져요 ㅋㅋ

또 갈거에요 꼭

 

마지막 메뉴는

칼국수~

 

처음에는 잉

싱거울거 같은데?

라고 착각을 했는데

 

제 기준엔 참 맛있었어요ㅎㅎ

한잔 메뉴로 딱 좋답니다

 

조개를 구워서 먹기에는

귀찮구 ㅋㅋ 힘들구

그럴때 요 국물하나면 굿입니다

 

김치는 셀프바에서~

 

부천 조개구이따조 베리베리

추천드립니다 가격 최고 사장님 최고

칼국수도 좋아요 ㅎㅎㅎ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무한조개구이따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