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수원 용성통닭 거리 다녀왔어용

by 두나리스트 2021. 11. 26.
728x90
반응형

수원 용성통닭

후라이드도 먹고 양념도 먹고!

 

먹고 나오니 깜깜했던

수원 용성통닭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본점말고 다른곳도 있나~ ㅎㅎ

 

통닭거리의 메인 2집 중

한곳인 이곳을 다녀왔어요

 

주말에 가서 그런가...

웨이팅이 어마어마 했다지요 ㅠㅠ

 

포장손님도 많고

자리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웨이팅은 별로지만

그래도 치킨을 사랑하는 저에게는

웨이팅 해볼만 합니다 ㅋㅋ

 

웨이팅 중에 옆을 보니

전용유도 보여요

 

와우.. 얼마나 튀겨내면

이 업체에서 수원 용성통닭 전용유를

만들어 줍니다

 

기다림 끝에 자리에 착석!!

 

양념을 추가적으로 달라는 분이 많은것 같아요

좌석에 아예 양념통이 톽!

 

솔직히 맛집이다 라고 하면서

사람 많은 곳은

좀 지저분 할 수 있는데

 

양념통이 생각 했던것 보다

아주 깔꼼 ㅋㅋ 굿!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신

 

수원 용성통닭 메뉴 !

 

왕갈비치킨 ㅋㅋㅋ 대단합니다

사실 간장 치킨~

(포장해서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저흰 후반/양반 매장에서 먹구

왕반/양반 포장을 미리 시켰어요

 

가격은 그냥 요즘 치킨 가격?

 

 

주문 후 뻥튀기랑 함께

셋팅 완료!

 

옛날 통닭집 셋팅이 생각나는

그런 셋팅이죠?ㅎㅎ

 

양배추 셀러드도 있으면 좋겠지만

요것이 다입니다 

 

옆에 있던 양념도 덜어놓고

열심히 치킨 기다리기~

 

일단 올릴까 말까 하던

서비스 똥집 닭발 튀김

리뷰를 위해 먹어볼까 하다가

 

닭발이 너무 커서 못먹어 봤어요 ㅠㅠ

닭똥집은 소금에 찍어서

야무지게 먹었지요 ㅋㅋ

 

서비스 좋아여~

 

그리고 첫번째 후라이드치킨 입니다

꼬소~한 기름 맛에

튀김옷도 두껍지 않고

 

진짜 옛날치킨 그대로의 느낌이였어요 ㅋㅋ

휴 포스팅을 올리니

또 먹고 싶습니다..

 

수원 용성통닭 양념치킨 !

 

아... 이거 그냥 딱 옛날 양념치킨이에요

찾고 찾았던 그 옛날 통닭 ㅠㅠ

 

요즘 이런 곳들이 없어서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한번쯤 수원에 간다면 이집 치킨

먹어볼만 합니다~!

 

옛 추억 되살리기용?ㅎㅎ

 

덕분에 옛날 통닭 추억 새록새록~

잘 먹고 왔네요

 

주소 아래 첨부드릴게요

 

참고로 통닭골목은 주차가 힘들어서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