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마곡 해차 차돌된장찌개 맛나용

by 두나리스트 2021. 11. 23.
728x90
반응형

마곡 해차

차돌된장찌개, 코다리냉면, 차돌덮밥

 

엄청나게 추운 오늘

따끈한 된장찌개 맛집

 

마곡 해차 소개드려볼까 해요~ ㅎㅎ

 

마곡 해차는

해물과 차돌박이의

줄임말이더라구요

 

줄임말이 많아졌는데

해물과 차돌박이 보다

부르긴 쉽네용 ㅎㅎ

 

점심시간에 이동하다가

점심메뉴가 괜찮을 것 같아서

냉큼 들어가 보았습니다

 

마곡 해차 점심메뉴는

 

평일 점심 11:30~ 14:00 까지

찌개류, 비빔밥, 덮밥

생선구이, 차돌불고기 전골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ㅎㅎ

 

저희는

 

된장찌개, 코다리냉면, 차돌덮밥

3가지 메뉴를 주문했어요!

 

역시나 사람이 많아서

천장찍기 !!

 

ㅋㅋ 여기도 점심시간에

꽤 많은 손님들이 계시더라구요

 

역시 회사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은

점심시간이 참 핫해요

 

주문 후 밑찬은

깻잎, 백김치인가 그냥 김치를

씻어 준것인가..

김치도 있구요

 

오징어젓갈, 김치

 

이렇게 매번 같은 반찬을 주시는데

저 김치가 너무 맛나요 ㅠㅠ

 

김치를 평소에 안먹는데

저 반찬은 왜 맛이 있는건지..?ㅎㅎ

 

코다리 냉면은 이렇게

냉육수랑 같이 주시는데

 

여기 냉면도 괜찮더라구요

 

모든 메뉴는 평균 이상!

 

그리고 달큰한 맛이 일품인

차돌덮밥은

 

보시는 것 처럼 고기양도 괜찮고

양파도 아주 잘 익혀주셔서

기분좋은 단맛이 도는 덮밥이에요 ㅎㅎ

굿굿

 

소불고기 덮밥 ? 요런 느낌으로 보면

딱 맞은 메뉴랍니다

 

간간히 따땃한 정갈한 메뉴가

땡길 쯤 되면

 

이집을 자주 가고 있어요

그리고 마곡 해차의

애정 메뉴 1등 !

 

바로 차돌 된장찌개 ...

이렇게 쌀쌀하고 추운날엔

이 메뉴가 진짜 찐입니다 ㅠㅠ

 

양파, 무가 특히나 푹~ 익혀서 나와가지구

밥에다 탁 올려서

쓱쓱 비벼먹어도 맛나고

 

국물도 맛나요 ㅎㅎ

 

마곡 점심 맛집 찾으신다면

이집 적극 추천 드려봅니다

 

(저녁 단품 메뉴도 괜찮데요!!)

 

지도 아래 첨부 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