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새마을식당 발산역점 점심시간이용하기

by 두나리스트 2021. 10. 17.
728x90
반응형

새마을식당 발산역점

점심시간에 맛있게 고기먹기 !!

 

오호 새마을식당도

백선생님의 브랜드라는점...

ㅋㅋㅋ 이제 대체 손이

뻗지 않은 곳은 어디인가!

 

무튼 ㅎㅎ

 

예전에 새마을식당을 자주  갈때에는

열탄불고기만 열심히 먹었는데

 

요즘은 다른 고기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심지어 이집도

돈마호크를 팔기 시작했어요!

 

(오래 되었으려나...?)

 

무튼 저희는

열탄불고기 3인

7분돼지김치 1개

 

주문 완료 !!

 

밥과 함께 미역국이

먼저 도착했어요

 

미역국 너무 좋아요 ~ ㅠㅠ

그리고 밑찬들도 바로 등장!

 

새마을식당 발산역점의 밑찬은

콩나물, 무생채, 어묵!

3가지가 나오구용

 

열탄불고기의 영원한 짝~꿍

파채도 함께 바로 나왔습니다 ㅎㅎ

 

얼마 지나지 않아서

 

불고기가 바로 등장했지요 ㅎㅎ

 

예전에는 직접 양념 촉촉 묻혀서

직접 구웠는데

 

여기는 직원분들이 직접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ㅋㅋ

 

찹찹찹 줄 맞추어 올려준

고기들을 타지 않도록

 

열심히 뒤척뒤척 구워서

양념에 찍을 준비를 마치면

 

파채 살짝 얹어서

양념에 찍어 먹어봅니다

 

열탄불고기 그대로도 맛있는데

이 빨간양념이 제일 맛있어요 ㅠㅠ

이거 어디서 못사나요...?

 

여기저기 다 볶아서 먹고 싶은 맛이랄까

ㅋㅋ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서

7분돼지김치가 등장!

 

새마을식당 발산역점

돼지김치도 아주 좋네요

김가루도 팍팍

 

발산역점 모든 메뉴

만족만족 배도 부르게

잘 먹고 왔네요 ㅎㅎ

다음에도 또 가보려구요!

 

주소 아래 첨부 드려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