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마곡 오유미당 독특한 돈까스 맛보기

by 두나리스트 2021. 9. 7.
728x90
반응형

마곡 오유미당

토마호크 돈까스

먹고 왔습니다

 

마곡 오피스텔 라인상가에

위치해 있는

 

마곡 오유미당을

다녀왔어요~ ㅎㅎ

 

일단 토마호크 돈까스를

먹어보려고

찾아간 집인데

와우... 길치인 저에게

이곳을 찾기란 정말

어려운 곳이였습니다

 

아직도 설명하기가 어렵지만

1층을 빙빙 돌아서 보시면

작은 규모로 있는 돈까스 집이에요

 

 

입구에 있는

마곡 오유미당 메뉴판을

쓱~ 살펴보고

 

안으로 쏙 들어가면

 

키오스크로 주문 후 착석 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흰 등심하나 토마호크 돈까스 하나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마곡 오유미당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바로 이 섬세함 뿐~ ㅋㅋ

 

맛은 이따 써드리는거로~

 

또 하나 섬세함

머리끈이 있습니다 ㅋㅋ

 

여자분들이 식사하시러 가시면

너무나도 편한 이 섬세함...ㅠㅠ

 

일단 요부분 너무나도 감동적이구요

 

 

인테리어 너무 깔끔하고 좋아요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요

 

만족 스럽답니다

 

마곡 & 발산지역은

업무를 보는 지역이기 때문에

맛집이 아주아주아주

정~말 많아요

 

선택지도 너무 많고

주변에 밥집 다 돌지 못하고

사무실을 이동 할 것 같은 느낌이

있네요

 

마곡 오유미당 셀프코너도

살포시 살펴보러 갔는데요

 

김치, 단무지, 소금, 와사비

셀러드 드레싱이 있으니

 

필요한 만큼 드시면 되겠어요

 

테이블 위에 있는 통깨는

요기에 살살 갈아서~

 

돈까스 소스에 올려 먹도록 합니다 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등심 돈까스 등장 !!!

 

속살이 뽀~얗고 맛있어 보이지만

기름을 좀 많이...

 

찹찹.. 머금고 있어요

 

 

그래도 애정하는 소금과 와사비랑

먹으니 그건 또 맛이 좋네요..?ㅋㅋ

 

그치만 이날의 하이라이트~

마곡 오유미당 토마호크 돈까스..?

 

크기 크구요 그 만큼

가격도 있구요?

 

기름도 많구요..?ㅋㅋㅋ

ㅠㅠㅠㅠㅠ

 

다시 먹으러... 못갑니다..

 

사장님이 토마호크 돈까스 주문 때

기름 많이 없는 쪽으로

달라고 하면 해주신다고는 하는데

 

모르겠어요 고기가 정말 정었어요..

오늘은 맛집을 드리지 못한 아쉬움이 크지만

 

다른 블로그 후기에 비해

조금은 저와 다른 부분이 있기에

저는 색다른 포스팅을 올려드려 봅니다~ *^^*

그냥 평범한 돈까스 집이라

무난히 찾아갈만은 한 곳.

 

벗! 토마호크는 저는 추천 드리지

않아 보겠습니다..

(사장님 죄송...합니다~ ㅠ ㅠㅠ)

 

주소 아래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