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양양 코스터 서퍼맛집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1. 8. 24.
728x90
반응형

양양 코스터

서퍼맛집 추천

 

죽도해수욕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가게 외부에서 보이는

가게 내부에요 ㅎㅎ

 

오늘은 세로형 포스팅을

살짝 신박한 버전으로 ㅋㅋ

 

인별이네 올리기도 참 좋은 곳이에요

이쁘다 이뻐...ㅠㅠ

 

다시 휴가 받아서 다시 양양...

가고 싶어요 ㅠㅠㅠ

 

무튼

 

밖에서 살펴봤던 것 보다

좌석이 꽤 많아서 일단 맘에 들고

 

사장님 잘 생겨서 맘에 들고

ㅋㅋㅋ

 

테이블이랑 인테리어도

마음에 쏙쏙 들어서

 

참 좋았답니다

 

강원도 양양 죽도해수욕장 맛집

찾기 힘드셨죠

 

이 집가세요

두번가세요

 

강추강추 합니다

 

테라스랑 가까운 자리에

자리를 똭 잡고

 

밖을 보면은

 

죽도해수욕장의 이쁜 뷰는 물론

바닷바람도 솔솔 들어오고

 

테라스 좌석에는

서퍼들을 위해

 

바닷물에 홀딱 빠졌다가 와도

아주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양양 코스터

 

굿뜨~

 

양양 코스터 메뉴는

 

샐러드/파스타/라이스/스테이크/사이드메뉴

 

아주 최애 메뉴들이

가득했어요...

 

어쩔 수 없죠모

3개 시켜야죠 ㅋㅋㅋㅋ

 

저희는 둘이서

 

스테이크셀러드 / 국물파스타 / 폴드포크 프라이즈

 

음료는

패션후르츠 / 수박쥬스

 

아주 푸짐하지요?ㅋㅋㅋ

 

직접 담구신듯한 피클

맘에 쏙드는 심플한 커트러리

 

무엇보다도

양양 코스터 바다뷰 파스타

크... 나오기도 전 부터

 

이미 힐링 했습죠

 

자 이제 메뉴를 살펴 볼 차례에요

스테이크 셀러드 등장

 

어... 이거 너무 강추...

스테이크가 살짝 달큰하고

치즈가루에

구운 버섯...

 

알랍 쏘 마치입니다 증말...

고기 조금만 더 얹어주세요

잘생긴 사장님 제발료...

 

양이 적진 않았지만

더 먹고 싶었어요..ㅋㅋㅋ

 

달큰한 셀러드가 별로라면

잠시 생각해보실만 한데

 

좀 색다른 맛이랄까요?

맛있어요 추천추천

 

그리고 전날에 과음..?

해장하셔야죠?

 

해장파스타로 드시면

한그릇씩 뚝딱하셔도 될 것 같아요

 

물론 진한 토마토 파스타 아닙니다

국물 사르르 즐기는

해산물 파스타인데

 

바다 앞이라 더 좋아요 ㅋㅋ

 

그리고 동행인이 너무 맛있다던

양양 코스터 폴드포크 프라이즈 입니다

 

일단 안주 아주 좋구요

식사로도 든든하게 아주 맛나요

 

양양에 또 가면 꼭! 갑니다

이번엔 다른 메뉴 먹으러 ㅋㅋ

 

양양 서퍼맛집

죽도해주욕장 맛집?

요기 1번 추천 드립니다 ㅎㅎ

 

힐링 & 맛 둘다 좋아요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