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화도 나룻터꽃게집 새우구이도 있데요

by 두나리스트 2021. 8. 16.
728x90
반응형

강화도 나룻터꽃게집

새우구이 먹으러 갔다가

게장정식 먹은 썰

 

강화도에 새우구이 먹으러 갔다가

꽃게정식을 먹고온

 

강화도 나룻터꽃게집 입니다 ㅎㅎ

 

맛집 투어를 하면서

새우철 체크 못한 저를 원망하며..

 

강화도 속으로 들어가서

게장정식이라..

ㅋㅋㅋ 오랜만에 게장먹고

좋았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쌀이

촤르르 있었는데요

 

판매를 하는 용도로

배치를 해 두셨는지는 모르겠어요

가격이 안보이더라구용?

 

밥이 맛있겠지 하면서

쏙 들어갔습니다

 

강화도 나룻터꽃게집도

지역 밥집이라 그런지

 

다양한 과자들이

입구에 배치되어 있어요

크... 너무 좋다..

 

내부 좌석은

이렇게나 엄청나게 많습니다

 

TV에도 나온 집이라고 하는데

맛은 어떨지요..?

일단 1인분에 3만이라는

게장세트를 2인분 주문해 보았어요

 

 

일반 밥집들 보다는

 

다양한 반찬들이 나와서 너무 좋습니당 ㅎㅎ

젓갈류들이 맛이 괜찮았고

 

날치알과 함께

 

김도 함께 주셨어요

 

게장에 날치알 & 김

요 조합으로 먹으면

맛있다고 설명을 해주시고는

밥과 게장을 빠르게

내어주셨습니다

 

일단 간장게장 먼저 !

 

오... 알이 있어요

그리고 게장이 크기가

엄청납니다

 

오랜만에 보는 큰 꽃게에

일단 놀라면서

 

밥에 쏙 올려서 김이랑

싸서 먹을 준비를 했지요

 

버터도 올려서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 버터를 주셨는데

 

사실 버터 빼고 먹는것이

가장 맛이 좋더라구요 ㅋㅋㅋ

 

버터향이 어찌나 강하게 느껴지던지

 

딱지에는

밥 & 날치알 넣고

쏙쏙 비벼먹기 !!

 

강화도 나룻터꽃게집

간장게장은

 

달지 않고 짜지 않고

쌉싸름한 게장입니다

 

강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그냥 그럴거 같아요 ㅋㅋ

(너무나도 솔직한 포스팅이라는점...ㅎㅎㅎ😉)

 

그다음은 양념게장!

 

양념 나쁘지 않았어요

게장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물론 양념게장도

쌘 양념맛은 아니지만

열심히 먹었다지요 ㅋㅋ

 

손에 싹 묻혀가면서

야무지게 먹었네요

 

그리고 게장 세트를 주문하면

꽃게탕도 함께 주시는데요

 

1인 3만의

가격대 대비 쏘쏘

아주 알차게 먹은 기분이랄까요?

 

살도 꽤 차있고

꽃게탕에 게도 참 크네요

 

강화도 나룻터꽃게집

나름 그냥저냥 잘 먹고왔습니다만

 

강화도 맛집을 찾아서

들릴 만큼은

아닌 정도ㅎㅎ 입니다..

반찬 쏘쏘하게 나오는

집으로 가는 정도로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전 또 숨어 있는 맛집을 찾아

오겠습니다~!^^*

 

휴일 즐겁게 보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