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중랑구 우리할매떡볶이 포장해가기

by 두나리스트 2021. 8. 6.
728x90
반응형

중랑구 우리할매떡볶이

포장해서 얌얌

 

1회용 렌즈를 쓰는 저에게

하루하루 렌즈값이 너무 많이 들어서

 

여기 저기

제일 싸게 렌즈를 파는 곳을

찾아다니다 보니

 

중랑구에 있는 안경점으로

멀리 다니고 있는데요

 

그 바로 앞에 새로 생긴

중랑구 우리할매떡볶이 집을

들리게 되었답니다 ㅎㅎ

 

1회용 렌즈 쓰시는 분들

요 떡볶이집 바로 맞은편에 있는

안경점 가시면 됩니다 ㅋㅋ

 

무튼 다시 본론으로~

 

요즘 여기 저기

우리할매떡볶이 프렌차이즈들이

생기고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좀 궁금한 집이여서

들리게 된 것도 있고

너무 배고파서 들린 것도 있고~

 

과연 맛은 어떨지?

 

일단 사이드 메뉴 부터 ~!

 

기본 밀떡볶이 1인분을 시키고

 

튀김 메뉴들을 보았는데요

 

 

오랜만에 보는 피카츄돈까스와

닭껍질튀김... 오호....

 

당장 시켜야죠 닭껍질튀김!!

 

메뉴를 또 이렇게 구경을 하고 있는데 말이지요...?

 

직원분께서 갑자기

저를 부르시더니...

 

닭껍질 튀김 품절이래요...ㅠㅠㅠ

또르르.....

 

그래서 다시 메뉴를 바꿨습니다..

 

-밀떡볶이-

-피카츄돈까스-

-떡꼬치-

 

너무 먹고 싶었던 닭껍질튀김을 뒤로 하고

매장구경을 시작했습니다

 

벽지가 참 아름답네요 

정말 할머니 집에서 보던

꽃벽지 등장 !

 

중랑구 우리할매떡볶이 매장

한켠에는

 

포크, 수저, 집게,

추억의 녹색접시,

간장, 케찹 등등

 

셀프코너에서 식기류들을

챙길 수 있습니다 ㅎㅎ

 

 

닭껍질 튀김을 뒤로 한채...ㅠㅠ

피카츄, 떡꼬치, 떡볶이를 들고

 

집으로 향하는 길 !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떡꼬치를 냉큼 그냥...

아주그냥... 차에서 찍어 먹습니다..

ㅋㅋㅋ

 

가래떡에 튀김옷을 입혀서

튀긴 왕 떡꼬친데

 

솔직히 우리네... 어린시절 먹던

그 떡꼬치가 제일 맛난 걸루...

 

너무 배고팠는데

튀김의 식감이 썩 좋진 않았어요

(ㅈㅅ... 솔직후기중..)

 

자 이제 그럼 나머지 메뉴는 집에서~

 

개인적으로 떡볶이도 좋아하지만

사이드 메뉴를 잘 즐기는 편이라

 

피카츄 돈까스 부터 !

 

아까 그 떡꼬치 소스를

위에 솔솔 발라서

얌얌 먹구요

 

대망의 떡볶이 !!!

오... 밀떡인데 약간 쌀떡같으면서도

약간 매콤이 강하면서

옛날 떡볶이 맛 맞습니다 ㅋㅋ

 

간간히 떡볶이 사먹기 좋은 매장같아요

 

물론 혼자 저많은 메뉴를 먹느라

남기긴 했지만

 

양념 괜찮네요

오랜만에 프렌차이즈 떡볶이

잘 먹었습니다

 

동부시장 끝라인에 위치한

중랑구 우리할매떡볶이

주소 첨부드릴게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