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서울역 인생닭강정 역사투어1

by 두나리스트 2021. 7. 30.
728x90
반응형

서울역 인생닭강정

기본맛 + 마늘간장맛

테이크 아웃!

 

(빛 번짐... 하이...?ㅎㅎㅎ)

 

오늘은 서울역 역사 투어 1번째 집

인생닭강정입니다

 

지방에 가족들과 지인들이

굉장히 많이 살고 있는 덕분인지

 

서울역을 자주 가게 되는

저입니다 ㅋㅋ

 

서울역을 들리면서

허기지던 저의 눈에

 

서울역 역사 안에 무엇들이 있는지

드디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서울역 인생닭강정 메뉴입니다

 

순살, 매콤, 달콤, 치즈, 마늘간장

S,M,L

3가지 사이즈로

주문이 가능하고

 

사이드 메뉴로 치즈볼도 있어요!!!

 

역사 안에 있는

이 닭강정 집을 들리기 전에

대로변 여기저기에서 봤던

그 집이구나~ 하면서

 

달콤, 마늘간장

반반 M 사이즈로

주문을 했습니다 ㅎㅎ

 

보시는 것 처럼...

굉장히 깔꼼 합니다

나름의 깔꼼함을 탑제한

인생닭강정 서울역점

 

따아~봉!!!

 

탑승구 앞쪽 상가라인이 아니라

탑승구로 들어가면 있는 곳이니

잘 찾으셔야 합니다 ㅋㅋ

 

무튼

 

집에서 넷플을 보면서 먹겠다는

야무진 다짐을 하면서

 

맨오른쪽이 달콤맛 비쥬얼~

밑에 중간에 위치한것이

마늘 간장 비쥬얼입니다 ㅋㅋ

 

크.... 닭강정은 정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를 않아요 ㅠㅠ

 

특히나 이렇게 깔끔하게 해놓은

점포라면 더 좋습니다...

 

사장님께서 열심히 담아주시는 사이

디핑소스도 구경해봤는데 말이죠?!

 

너무 좋네요 이집...

 

*갈링디핑

*와사비마요
*겨자
*칠리

 

와사비 마요 하나 살걸 그랬네요...

ㅜㅜㅜ 흑흑...

 

오늘 간식은 닭강정을

먹어야겠습니다...

 

일단 서울역 인생닭강정

 

달콤맛- 네 달큰 합니다.

그치만 아주 꾸덕한 닭강정의

느낌은 조금 없었어요!

 

마늘간장- 짭짤하니 달큰하니

괜찮은 맛이였어요 !

 

사실 열심히 다 먹고 나니

그렇게 엄청 맛있는 닭강정이라고 하기엔

(속초 닭강정이 생각이 나구용..?ㅎ)

 

그렇다고 맛이 없진 않았어요

정말 딱 보통의 맛이랄까요?

 

간식으로 먹기에 나쁘지 않고

양도 M으로 가격도 그럭저럭

괜찮았답니다 ㅎㅎ

 

무난한 맛에 무난한 식감의

인생닭강정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은 서울역 카페로

돌아오겠습니다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