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발산 한우진곱창 추천맛집 등장

by 두나리스트 2021. 7. 13.
728x90
반응형

발산 한우진곱창

추천 맛집 등장!

 

오랜만에 추천 맛집 등장에 신난

두나네 입니다 ㅋㅋ

 

 

발산역에서 쪼르르 내려오면

발산 한우진곱창이라고

 

플레이스H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점심때는 곱해장국을 파는데요

직장인분들이 해장하기 좋겠어요 ㅎㅎ

 

직장 동료분이 드셔보시고

맛 괜찮다고 해주셨답니다

 

우선 발산 한우진곱창은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금방 먹을 수 있고

주문후 시간이 조금 걸린답니다

 

시간이 걸리는 동안

안주용으로 주신 듯한

선지국?ㅎㅎ

 

저는 안먹는 메뉴라

맛을 표현하기 어렵습니다..ㅋㅋ

 

발산 한우진곱창 메뉴

 

모듬구이 1인 2.2

각 메뉴별 가격도 동일합니다

 

저흰 3명이라

3인분을 먼저 주문하고

 

나중에 염통, 소곱, 막창을

추가로 ㅋㅋㅋ 

근데 염통은 재료 소진으로..ㅠㅠ

추가로 먹지 못했어요

 

대신 모듬구이로 시키면

먹을 수 있습니다

 

모듬구이로 남겨놓은 염통은

있더라구요

 

무튼

 

이 집의 가장 큰 메리트입니당

 

발산 한우진곱창은

당일 도축한 곱창만을

사용한다고 해용 ㅎㅎ

 

오호호...

맛집의 위엄...

좋아요~

 

그 덕분에 싱싱...

저는 안먹어서

블러...ㅋㅋㅋ

 

곱창을 먹으러 다니면서 알게 된 사실인데

 

신선한 재료를 쓰는 곳은

이 천엽과 (간...?) 을 내어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안 신선한 곳에서도

본적은 있습니다 엣헴)

그리고 간소한 밑반찬도 주시구용

깻잎, 김치, 간장소스!!

 

간장소스가 맛있어요 ㅠㅠㅠ

첨벙 담구어서 먹으면 꿀맛

 

 

밑찬을 주신 뒤 등장한

모듬 3인분 ~!!

 

역시 양은 많지 않지요?ㅎ

 

그래도 맛있어요...ㅠㅠ

왼쪽에 염통... 크... 장난 아닙니다..

 

소곱창도 맛나고

부추도 볶아서 같이 먹으면 맛있지만

개인 취향으로는

바로 먹는 맛이 참 좋았던 ㅎㅎ

 

판 테두리쪽으로는

양파랑 마늘도 함께

그리고 소기름에

 

좔좔 튀겨질 감자도 보입니당

ㅎㅎㅎ

 

곱창도 좋지만

기름에 좔좔 튀겨진

감자 너무 고소하고 맛나요 ㅠㅠ

 

간장소스에 폭 담궈서

부추랑 함께 먹는 곱창맛

 

아주 신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발산 한우진곱창

오랜만에 추천 맛집으로

슝슝 올려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