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구미 목마식당 석쇠구이 맛집

by 두나리스트 2021. 7. 12.
728x90
반응형

구미 목마식당

석쇠구이 맛집

 

구미의 맛집을 찾다 발견한

구미 목마식당 입니다 ㅎㅎ

 

더운 날씨에 가서 안에가 좀

많이 덥긴 했는데

 

맛은 굿굿 ㅎㅎㅎ

외관에서 보는 것 처럼

여긴 맛집이 맞습니다 ㅋㅋ

 

이런 맛집도 한번씩은

꼭 가봐야하는 ㅋㅋㅋ

 

구미 목마식당은

여기저기 방송에 나오는

맛집이였는데요

 

투데이, 생생정보통

요기 조기 나왔던 맛집이네요 ㅎㅎ

 

구미 목마식당 메뉴는

 

선지국, 청국장, 김치찌개

연탄석쇠 돼지고기

 

아주 간단합니다

 

저희는 두명이서

연탄 석쇠구이 1개랑

 

청국장도 시켰어요

 

여기 청국장도 맛집이라고 소문이~ ㅋㅋ

 

가게 내부는

맛집다운 비쥬얼 팡팡

ㅎㅎ

 

오래된 맛집이라 그런지

벽에 방명록 처럼 글씨가 아주 가득합니다

 

동생 피셜로

구미에선 로컬 맛집을 가야한다고 했는데

그곳이 여기였나봅니다

 

주문 후 바로 밑찬을 내어주셨는데..

밑찬 진짜 기깔 납니다...ㅠㅠㅠ

 

집밥인데 맛있는 집밥 한상

아주 맛나게 차려주셨어요

 

엄니께서

경상도분이셔서 그런지

 

더욱더 찰떡 같이 맞았던

밑찬들..

 

다음에 가면 또 갈거에요 꼭!!

 

그리고 구미 목마식당 청국장 등장 !

 

두부도 탄탄하니 맛나고

구수하면서

냄새도 그렇게 심하지 않았어요

 

덕분에 아주 잘 먹었죠

 

그리고 메인 메뉴인

연탄 석쇠구이 등장!!!

 

약간 탄듯이 나오는데

아주 쌔지 않은 간에

 

쌈장 툭 얹어서

쌈사먹으면

와우... 맛있어요

너무너무 맛나요 ㅠㅠ

 

고기에 껍질도 소량

붙어 있어서 식감도 참 좋았답니다

 

구미 로컬맛집

 

구미 목마식당 ~!!

 

구미에 갈 일이 있으시다면

로컬맛집으로 꼭 한번 들러보시길

 

이 집은 추천을 쾅쾅 드리고 갑니다 ㅎㅎ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골목 들어가기 전에

도로에 주차하시면 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