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목동 그집 고깃집 소갈비는 괜찮네요

by 두나리스트 2021. 6. 30.
728x90
반응형

목동 그집 고깃집

소갈비가 괜찮네요 ㅎㅎ

 

염창역 인근에 위치한

목동 그집 고깃집 입니다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됬다고 햇는데

좀 된 것 같은 분위기의

그집 !

 

이집은 인테리어를

새로 한 것 인가

아닌 것 인가..ㅎㅎ

 

새것이 맞는가~

고깃집이라 판들이

깨끗하지 않은 것 같긴 하지만

 

저에게는 맛이 가장 중요합니다

밥집 만큼은 ㅋㅋㅋ

 

목동 그집 고깃집의

메뉴입니다

 

생소갈비, 양념소갈비

삼겹, 목살을 파는데요

 

저흰 일단 삼겹살을 시켜봅니다

 

그리고 정말 쌩뚱맞게도

코다리찜...?ㅎ

 

사장님이 예전에 코다리찜을

하시다가 고깃집으로 바꾸시면서

이런 메뉴 구성이 나왔는데

 

이제 코다리찜은 안하신다고 하시네요

 

ㅋㅋ 놀랬지 뭡니까~

 

목동 그집 고깃집의

밑찬들이에요

 

부추 + 콩나물 무침이

가장 조합이 좋았어요 ㅎㅎ

 

밑찬을 즐기고 있는 사이

고기도 등장 ~!

 

생 삼겹살이라고 하는데

진짜 생삼겹살이네요 굿굿 ㅎㅎ

 

오랜만에 냉동아닌 고기를~!

 

열심히 구워서 얌얌 뇸뇸

먹어봅니다 ㅎㅎ

 

목동 그집 고깃집은

옛 고깃집의 느낌이랄까요?

 

 

함께 내어주신

부추 + 콩나물은

판에 살짝 볶아서 드심이

더 맛나답니다 ㅎㅎ

 

밥시켜서 함께 먹은 된장찌개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갈빗살~

개인적으로

 

목동 그집 고깃집은

갈빗살이 나은 것 같아요

 

맛집이라고 올려드리기는

조금 그러하지만

 

부근에 사시는 분들이면

고기 땡길 때 가시면 좋은?

 

열심히 찾아 갈 맛집은

아니옵니다 ㅎㅎ

 

그리고 양념 갈빗살도 나중에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양념맛도 나쁘진 않았어요

 

담에 꼭 맛있는 고깃집을

찾으리라는 다짐을 하고

그집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