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이삭토스트 고양원흥역점 더블치즈리챔

by 두나리스트 2021. 6. 17.
728x90
반응형

이삭토스트 고양원흥역점

더블치즈리챔 토스트 후기!

 

이삭토스트 고양원흥역점을

늘 지나다니는 저에게

눈에 띄었던

 

더블치즈리챔 토스트~!

 

요즘 짠게 얼마나 땡기던지

ㅋㅋㅋ 리챔 토스트가 눈에 들어오고 난 뒤

꼭 먹겠다고 다짐을 하다가

 

결국 먹어보았습니다 

 

이삭토스트 고양원흥역점은

생긴지 아주 오래 된 것 같진 않았어요

 

내부도 깔끔~

주방도 깔끔

 

마음에 아주 쏙 들었지요 ㅎㅎ

 

 

이삭토스트 메뉴

예전부터 먹었던 기존 메뉴들에

 

더블치즈리챔, 맵달맵달리챔

두가지 메뉴가 더해져 있고

 

딥치즈 베이컨도 처음보네용 ㅎㅎ

 

원래는 햄치즈 베이글을

너무나도 좋아했으나

 

리챔 빨리 맛보고 싶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더블치즈리챔 토스트 등장!!

 

확실히 스팸보다는

짜지 않지만

 

분명히 짜긴 짭니다 ㅋㅋ

그리고 의외의 토스트로의 궁합이

나쁘지 않아서 괜찮았고

 

일반 노란치즈맛 + 모짜렐라치즈도

들어가 있어서 놀랬어요 ㅋㅋ 굿굿

 

하지만 토스트를 다 먹고 나니

목이 계속 말라오는 것은 무엇일지..

 

그치만 한번 두번 정도는

맛보기 좋은 맛이랄까요?ㅎㅎ

 

아쉬운 것은

예전보다 가격이 확실히

물가 상승과 함께

올라갔네요 ㅎㅎ

 

(서브웨이를 먹을까...?)

 

그래도 이삭토스트만의 맛이 있기에

다음에 또 간식 땡길 때 먹어야겠어요 ㅎㅎ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구글 지도에 정확히 나오지 않아

주소지로 첨부드립니당~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12

원흥역 1번출구 반도유스퀘어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