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원흥 세솔족발 맛보러 가보기

by 두나리스트 2021. 6. 4.
728x90
반응형

원흥 세솔족발

족발은 안먹고 보쌈먹기

 

원흥역 반대편에 위치한

원흥 세솔족발 다녀왔어요 ㅎㅎ

 

다른 집을 가려고 했으나

문이 닫혀서

이 집으로 다녀왔는데요

 

꿀꿀이가 맞이 해주고 있습니다

족발집인데 ㅠㅠ 또르르...

꿀꿀이가 맞이해줘서 이상한...?ㅠㅠ

 

원흥 세솔족발 메뉴는

족발~ 보쌈~ 보족세뚜~

불족발도 있고

 

막국수랑 부추전

만두, 오뎅탕, 생굴...

너무 많아요 ㅋㅋ

 

저흰 우연히 아시는 분들이

자리에 함께해서

족발 드시고 계시기에

 

보쌈 "소"

막국수 1인

주문 했습니다 ㅎㅎ

 

주문 후에 콩나물 무침,

콩나물 국

 

무말랭이 무침을

주셨는데요

 

콩나물 무침은 시고

무말랭이 무침은...

그냥 적당한 맛?

 

보쌈김치 맛이 딱 나야하는데

맛이 좀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원흥 세솔족발 막국수 입니다

 

살얼음 합격,

젓가락도 따로 챙겨주셔서

그것도 마음에 들구용

 

막국수를 살살 비벼서

먹어봤는데 막국수는 또

괜찮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등장한

대망의 보쌈 소 !!

 

작은 사이즈인데도 

양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맛은 보쌈 맛인데

아쉬웠던 것은

살이 퍽퍽 했어요 ㅠㅠ

 

옆에 있던 일행의

족발도 먹어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렇게

마음에 쏙 드는 맛이 아니여서

 

다음엔 가려고 했던 그 곳으로

가보려고 합니다

 

원흥 세솔족발

 

족발은 다른집

보쌈은 심심할 때

막국수는 괜찮음

 

그치만 먹는 동안 배달이

많이 들어오는 걸 보니

배달로 먹긴 괜찮은 곳인 것 같기도...?

 

(맛은 잘 모르겠지만 사장님은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