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푸라닭 반반 메뉴 치킨으로 한주

by 두나리스트 2021. 5. 30.
728x90
반응형

푸라닭 반반 메뉴

투움바 & 알리오

 

블랙 치즈볼 추가 ~!

 

치킨으로 한주를 보내고 있는

저의 하루하루 ㅋㅋ

 

이번엔 푸라닭 반반 메뉴

알리오 + 로제입니다 

 

치킨이 나오기 전 먹고 있던

칩 ㅎㅎ

 

가끔 이 칩을 주는 가게들을 가면

두그릇 뚝딱

이날도 두그릇 뚝딱 했네요 

 

무튼 얼마 지나지 않아서

 

푸라닭 반반 메뉴 등장 !

 

알리오는 너무 유명하여

ㅋㅋ 짭쪼롬~ 달큰한 맛이

너무 맛있는 푸라닭의 대표메뉴지요

 

같이 주시는 이 드레싱에

폭 찍어 먹으면 달큰함 2배 !

 

치즈볼은 5개가 들어 있는데

나오자마자 흡수 하고

두마리 남았네요 ㅋㅋ

 

그리고 푸라닭 반반 메뉴의

두번째 맛 ~!

 

투움바입니다 ㅎㅎ

 

로제 떡볶이의 핫함을 이어서

나온 치킨인 것 같은데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아~~주 약간의 매콤함 + 크림맛 + 치킨맛?ㅎㅎ

 

크림 치킨 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리고 신기한건

많은 양은 아니지만

떡도 들어 있어서

나름의 토핑 맛도 보았네요 ㅎㅎ

 

푸라닭 반반메뉴

너무 좋네요

다른 집은 양념+양념 반반 메뉴를

먹기가 쉽지 않은데ㅎㅎ

 

원흥역 1번출구와 가까운

푸라닭 치킨 주소 아래 첨부 드릴게요!

 

덕양구 원흥5로 25

삼송원흥역 센트럴푸르지오 1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