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원흥 회기버거 수제햄버거 괜찮네용

by 두나리스트 2021. 5. 26.
728x90
반응형

원흥 회기버거

수제햄버거 집 괜찮네요

 

가게 이름을

몰라서 영수증으로 보았어요

회기버거였구나...ㅋㅋㅋ

 

생긴지 얼마 안된 수제버거 집인데

지나갈 때 마다

패티 굽는 향이 어찌나 좋던지!

결국 먹으러 갔네요 ㅎㅎ

 

원흥 회기버거 메뉴

 

싱글치즈, 더블치즈,

탱글새우, 와사비새우

 

4가지의 버거가 있어요 

 

계란 or 치즈추가가 가능합니다

세트는 +3천

 

감자튀김, 탄산음료가 나와요

 

저흰 매장주문으로

 

치즈버거세트

탱글새우버거세트

 

주문했습니다 ㅎㅎ

 

원흥 회기버거

내부 인테리리어는 이렇게~

나름의 분위기가 있어요 ㅎㅎ

 

큰 규모의 수제햄버거 집은 아니지만

아주 깔꼼하고

예쁘네요 ㅎㅎ

 

좌석도 깔끔~ ㅎㅎ

저희도 자리에 앉아서

 

햄버거를 기다려 봅니다

 

너무 마음에 쏙들었던

원흥 회기버거 로고

 

열심히 기다리고 기다리니

드디어 수제버거가 등장 !!

 

개인적으로 깨를

그렇게 좋아라 하는 편은 아니기에

깨가 엄청난 빵은 좀 놀라웠습니다 ㅋㅋㅋ

 

먹을 때 깨맛을

많이 못느낀게 이상할 정도의

엄청난 깨파티

 

감자튀김도 왔는데

오동통하고 맛있어요

엄청 배부르고 좋아요 ㅎㅎ

 

원흥 회기버거 치즈버거!

 

패티가 얇긴한데 약간 불고기 느낌이고

고기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야채도 사진처럼 꽤 신선하고

처음에 딱 보았을 땐

작은가 싶더니

 

감자튀김이랑 다먹고 나니

의외의 배부름이 찾아왔답니다 ㅋ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새우버거 ~!

 

롯*리아의

새우버거 맛도 나는데

고급진 맛?ㅋㅋ

 

저번에 포스팅 드렸던

원흥 프랭크 버거 맞은 편 쪽인데

둘다 나쁘지 않네요 ㅎㅎ

 

새우버거 땡길 땐 이집으로 오고

 

베이컨 들어간 버거가 땡길 땐

그 집으로 가려고 합니다 ㅎㅎ

 

역시나 오늘도 구글의 지도가

안나오는 관계로

 

하단에 주소 첨부드릴게요~!

 

원흥동 628

pop클래식 오피스텔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