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원흥 초밥 키즈나스시에서 런치

by 두나리스트 2021. 5. 15.
728x90
반응형

원흥 초밥 키즈나스시

런치 먹기

 

키즈나가 맞겠죠?ㅎㅎ

원흥역 KIZUNA 스시는

 

원흥역 센트럴 푸르지오에서

개천? 쪽 상가라인으로

위치해 있어요 ㅎㅎ

 

점심시간에

원흥 초밥 키즈나스시로

식사를 하러 갔더니~

 

런치메뉴가 있더라구요 ㅎㅎ

 

나오는 메뉴에 비해 가격이

아주 괜찮습니다 

 

밑에도 보면은~

돈까스모밀정식, 냉모밀정식,

우동정식도 있구요

 

회덮밥도 ~ 추가메뉴도~

 

메뉴나 가격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저녁에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랑

단품메뉴들도 있으니

참고주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저는 런치 초밥정식으로 픽 ~!

 

* 디너 정식은 5처넌 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원흥 초밥 키즈나스시

내부구경도 하구용~

 

자리가 크진 않아서

아담한 느낌이 가득 ㅎㅎ

 

음식 나오기 전에

간장도 셋팅해 놓구용

 

원흥 초밥 키즈나스시의

런치 초밥정식에는

 

호박스프, 셀러드

 

새우튀김 한마리~

 

미니 우동도 나오는데

양이 그렇게 적지는 않았어요 ㅎㅎ

 

딱 보통의 우동맛이 납니다

 

그리고 대망의 메인메뉴 !!

 

원흥 초밥 키즈나스시 초밥정식

12ps

 

나쁘지 않은 구성으로

주십니다 ㅎㅎ

 

사실 초밥중에 계란초밥을 

가장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이집 계란 초밥은 말이지요

 

맛있기는 한데 단맛이 좀 강하긴 했어요 ㅎㅎ

가격대비 괜찮은 집인 것은 맞지만

그냥 딱 적당한 초밥집의 느낌이에요

 

가격이 좋다보니

런치로 가볍게 즐기는걸로

 

* 호박스프 너무 맛있습니다

호박스프 단품으로 먹으러 가고 싶은데

메뉴엔 없어요...ㅠㅠ

 

주소가 구글에 나오지 않아서

원흥역 센트럴 푸르지오로 

주소남겨볼게용~

상가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흥동 와플대학 사과잼,팥  (26) 2021.05.23
북해어장 코다리조림 서오릉  (30) 2021.05.18
빅스타피자 삼송원흥점 포장  (24) 2021.05.13
원흥역 집앞포차 메뉴 좋네용  (28) 2021.05.08
두찜 치즈찜닭 튀김까지  (31) 2021.05.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