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두찜 치즈찜닭 튀김까지

by 두나리스트 2021. 5. 3.
728x90
반응형

두찜 치즈찜닭

튀김 먹기~

 

 

원흥 봄 오피스텔 2층에 위치한

두마리 찜닭 입니다 ㅎㅎ

 

원흥동 맛집은 모두 찾아내고 있는

저이기에.. 오늘은 찜닭으로 ㅎㅎ

 

로제 찜닭이 맛이 괜찮다고 해서

그 메뉴로 먹으려고 했는데

 

두찜 치즈찜닭으로

픽 ~! 했습니다 ㅎㅎ

 

세명이서 1마리를 시키고

 

공깃밥은 두개

 

두찜 치즈찜닭으로

메인을 정한 뒤에~

 

순살, 간장맛, 보통맛,

당면도 추가~

 

사이드 메뉴로

튀김오뎅도 2개~ ㅎㅎ

 

3명이서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두찜 치즈찜닭이

다 되어 갈 즈음~

 

밥을 주시는데요

 

조금 신기 했던 부분이

이렇게 김, 그리고

기름을 주시는데

 

무슨 기름이라고는 쓰여 있지않...

ㅋㅋㅋ

 

무튼 두개 다 밥에다가

솔솔 뿌려서

비벼놓고 찜닭을 기다렸습니다

 

크.. 한마리인데

사이드 추가 메뉴들을 얹었더니

4인분 양은 넉넉히 되는 것 같습니다

 

어묵튀김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 사이드 메뉴 ㅠㅠ

 

 

 

치즈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서

이게 진짜 치즈 찜닭이구나 했습니다..ㅋㅋㅋ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모짜렐라 치즈의 양 ~ 정말...

따봉

 

그리고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납짝 만두에요 ㅎㅎ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이 만두는

 

이렇게 고기 + 야채 넣구

싸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

 

찜닭에 밀전 먹는 느낌?ㅋㅋ

 

그리고 밑에 숨어 있던

당면도 쏙쏙 꺼내어서

 

김+기름 비빔밥이랑

맛나게 먹어보구요

 

고기도 얹어서

맛있게 얌얌 뇸뇸

 

아주 배터지게 먹고 왔습니다 ㅋㅋ

 

역시 맛있는 음식 먹으면..

너무 행복해요

 

다음엔 로제찜닭을 꼭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ㅎㅎ

 

아래 주소 첨부드릴게요~!

 

봄오피스텔 2층이에요!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스타피자 삼송원흥점 포장  (24) 2021.05.13
원흥역 집앞포차 메뉴 좋네용  (28) 2021.05.08
행주산성 철판삼겹살 전참시 맛집  (20) 2021.04.27
원흥 돈가스 든 가방 훌륭  (28) 2021.04.25
대전 고기명작 맛집 발견  (22) 2021.04.21

댓글